다이어리

니들이 원하는 거 그건 그거고

leeyurin 2023. 5. 25. 16:41

착함, 섹시 그건 니들이 원하는 거고

 

난 거침 없이 내가 하고픈 대로~

 

내가 마약을 한 것도 아니고 폭행, 절도, 음주운전 ,절도, 살인 한 것도 아닌데

 

왜 지랄 들인지...

 

내가 모르는 사람이 내 주변 사람한테 나에대해 뭔 말을 해대고

주변 사람은 나한테 이래라 저래라...

 

친하지도 않고 잘 모르는 것들이 지랄 븅신 ...

 

내 주변 사람중에도 남의 말만 믿고 이래라 저래라...

 

씨발 내가 로보트냐?

 

조종을 하고 회유 하려고  지랄하네 

 

나도 인간이니 밥 먹고 똥 싸고 트름 한다

 

이슬만 먹고 살길 바라냐?

 

그건 니들이 원하는 것이고!!

 

조용하고 얌전하게 살아라?

 

내가 범죄 저지른 것도 아닌데 왜 지랄 들이야?

 

내 주변사람도 남의 말만 듣고 휘둘리는 것들은 아웃!!

 

자신의 주관이 있어야지

 

물에 물 탄듯 술에 술 탄듯 남의 말 듣고 이끌려 가면서

 

나한테 이래라 저래라 

 

그러니까 꼰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