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

ㅈ 까라 데스 F *** U-

leeyurin 2023. 5. 25. 16:33

내가 큰 부자가 될 것도 아니고
그냥 하고픈 대로 적당히 벌고
적당히 사는거고

내가 정치인도 아니고
톱스타도 아니고 연예인도 아닌데
(평소에 지들은
성인연극, 성인 영화 배우가 무슨
연예인이냐 배우도 아니라고 하면서
뭐 하나 꼬투리 잡아서
지 맘에 안들면 배우가 왜 이러고
다니냐며 이래라 저래라
지랄 을 해댄다)

이건 이렇게 해라 저렇게 해라
씨발 꼰대충 잔소리

니들이 나 어려울때 10원 짜리 하나
도와 준 것도 없으면서 지랄 들인지...

내가 피해준 것도 없고 일면식도 없는 눈팅족들이
굳이 쳐 들어와서
내 주변 사람한테
내가 이러네 저러네
말 하고 내 주변 사람이 내 행동
하나하나 지적하고

한국은 표현의 자유가 억압되는
x 같은 국가 이다

미국,캐나다 국적을 바꿀 수 있다면
바꾸고 싶다

난 애국자가 아니니까
한국은 x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