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방법-

leeyurin 2023. 4. 30. 21:09

어떤 페미 때문에
나는 전과자가 되었지만
좌절하지 않는다

페미들은 공격이 취미이고
고소가 특기 이기에 페미 때문에
전과가 생겼지만

난 더더욱 굳건히 나아간다

고소, 미투 하면 넌 그걸로 끝!!

난 전과 생겼지만 그 이후에 내 팬들이

늘어났고 섭외 도 오고

최근에 촬영도 하고

페미한테 공격 당해서 생긴

내 빨간줄은 (전과)나의 훈장이다

어떤 페미가 페미니스트,미투는

나의 훈장이다 라고 말한 거 처럼

난 페미한테 공격 당해서

전과가 생겼지만

부끄럽지 않다

한국은 페미 국가이니

불쌍한 남자를 위해 내가 도와줘서

전과가 생긴 거니

부끄럽게 생각하지 않는다

마약, 도박, 폭행, 강도, 살인한 것도
아니고

불쌍한 남자 편에 섰다고

내가 고소당해서 깜빵 가더라도

전혀 창피하지 않습니다

저는 무고로 억울한 남자들 편에
서겠습니다

페미들한테 공격 당해서 3년 동안
일을 못했지만

그들은 거기 까지 이고
난 계속 활발히 일을 합니다

5월 내내 스케줄 바빠요 ~

페미들은 방구석에서 배달음식
시켜먹으면서 고소할 궁리나
하겠지만

저는 촬영 소품 사고
일 할 궁리 합니다

#여가부 폐지 #
#폐미 OU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