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

이유린이 쪽팔린가? 그래서 같은 업계 사람이 좋음

leeyurin 2022. 1. 22. 03:00

내가 최근에 내 애인의 아는 지인 분과 식사 를 같이 하면서 아는 지인분께

 

내가 배우 이유린이라고 말했다

 

그게 뭐 어때서?

 

난 당당하다

 

내 직업에 대해 창피하고 부끄럽지 않다

 

그게 뭐 어때서?

 

내가 누드 모델, 성인 영화 배우라는 것은 알려도 내 이름 이유린 석자 알려주는게 싫은 건가?

 

 

내가 청소 알바, 카페 알바 같은 연기 일이 아닌 다른 일을 할때는

다른 사람과 똑같이 공평한 환경에서 일하고 싶은 거고

 

배우라고 하면 부담 스러워 하거나 낯설어 하는 사람들이 있거나

혹시라도 사장님이 나만 예뻐한다고 같이 일하는 사람들 중에 오해할 수 있어서

 

다른 직업의 일을 할때는 굳이 배우라고 일하지만 친한 사람들 한테는 내가 먼저 스스로 얘기할 수 있는 건데

 

내가 스스로 얘기 한 건데 내 이름을 왜 얘기 했냐고 하는 건가?

 

이유린이라는 내 이미지가 성인19금 배우들 중에 제일 썩어서??

 

내 이름 검색하면 나와 관련하여 좋은 뉴스기사들이 없어서?

 

그게 뭐 어쩌라고?

 

난 청순하고 예쁘고 착하고 여리여리 한 스타일 아니다

 

내가 하고픈 말 하고

 

내 라이프 스타일, 마인드 내 꼴리는 대로 살 꺼다 

 

(욕을 먹든 악플이 달리든 씨발 머 어쩌라고?)

 

 

폭행, 사기,마약, 강도, 살인 같은 중대한 범죄를 저지른 것도 아닌데

 

나를 숨기고 살아야 하는 것인가??

 

전과라고 해봤자 어떤 후배 여배우와 안 좋게 되어서 걔 한테 고소 당해 벌금 낸 거 외에는

 

전과 없다

 

말다툼 한 거고 내가 누굴 때렸거나 사기를 쳤거나  누구를 죽인 것도  아닌데

 

내 이름이 마치 전과자 취급 되는 건가?

 

내가 쪽팔리고 부끄러웠나?

 

언제는 누드 모델이다, 성인 영화 배우다 당당하게 말하더니

 

직업은 괜찮고

 

내이름 석자 이. 유. 린. 은 부끄럽나??

 

내 자신 은 괜찮은데 왜 당신이 부끄러워 하지??

 

 

당당하고 떳떳하게 고개 들고 다닌다

 

내가 뭐 어때서?

 

사람들이 만나면 만날수록 실망이다

 

내 이름 석자가 무슨 범죄자도 아니고

 

 

전과기록 조회해 보시오

 

후배 여배우가 고소때려서 모욕죄 벌금 낸거 외에는 전과 없음!!

 

 

이.유.린 내 이름 석자

 

나는 당당 합니다!!

 

그냥 이대로 내 꼴리는 대로 살 것이다

 

노 마스크 

 

백신 NO NO~

 

코로나 존버 하는 자가 승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