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n-그냥저냥 Story-

코로나 무서워서 약속 취소한 그 놈-

leeyurin 2020. 11. 29. 23:15

내가 마스크 안 쓰고 다닌다고 코로나 무서워서 약속 취소한 그 놈

 

그냥 집에서 ㅈ 잡고 자기 위로나 하세요

 

코로나 무서우면 키스도 하지 말고 ㅅㅅ 도 하지 마시구요

 

마스크 안 써서 무서워서 내가 흉기 라서 못 만나겠다는 건데

 

그냥 여자 만나지 말고 집에서 ㅈ 잡고 자기 위로 하고

 

동영상 보세요 ㅋㅋㅋ

 

 

그러다 평생 모태 쏠로로 살다가 뒤지길

 

코로나 보다 더 무서운 모태 쏠로  ㅋㅋㅋ

 

30대 의 나이에 코로나 무서워서 마스크 안 쓴다고 저 안 만나겠다고 하셨으니

 

어차피 코로나는 마스크 쓰든 안 쓰든 랜덤인 건데 

 

그러면 간호사는 마스크 쓰는데 왜 코로나 걸릴까요?

 

운전기사 님도 마스크 쓰는데 왜 코로나 걸리고?

 

코로나는 랜덤임

 

마스크 쓰든 안 쓰든 재수없음 걸리는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