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n-그냥저냥 Story-

전광훈 목사님 힘내세요

leeyurin 2020. 9. 9. 22:50

저는 종교 안 믿고 기독교든 불교든 천주교든 종교 자체에 관심 없지만

 

전광훈 목사님이 불쌍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스크는 개인의 자유인데 왜 목사님이 감옥에 가셨는지 안타깝습니다

 

 

코로나 가 아닌 다른 것들도 다른 질병도 재수없음 걸리는 건데 다른 질병들은 마스크 안 쓰는데

왜 하필 코로나만 마스크 쓰라고 하는지

 

왜 개인의 자유를 억압하고 구속을 하는지 참 x 같은 세상입니다

 

저는 교회도 안 믿고 하나님도 안 믿고 종교 안 믿지만 그냥 한 사람으로서 목사님이 안타깝다고 생각이 드네요

 

힘내세요

 

코로나는 랜덤이고

 

감기 처럼 걸릴 사람은 걸리고 안 걸릴 사람은 안 걸리는건데 이 넘의 세상이 잔인 하네요

 

 

언제 기회가 되면 만나뵙고 싶어요

 

저는 기독교 인 도 아니고 종교자체를 안 믿지만 만나서 위로 해 드리고 싶은..

 

전광훈 목사님 힘내시고 화이팅 입니다

 

 

--이 글에 마스크 로 시비거는 댓글은 가차 없이 차단 합니다

 

남겨봤자 다 차단 함!!

 

개인의 자유를 억압 하는 것들은 꺼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