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n-그냥저냥 Story-

나이 차이-오해 와 편견-

leeyurin 2020. 7. 21. 05:26

꼴페미들 ,이중성 쩌는 것들이 나이많은 사람 하고 같이 다니면

 

조건만남, 원조 교제로 오해하는 것들이 있다

 

난 연하남도 만나보고 내 또래, 나이 많은 사람  다양하게 천 명 넘게 파트너를 만나봤지만

 

연하남은 내가 돈 없을 때 만나기에 부담 되고 음식 취향이 안 맞고

(나는 어르신 입맛- 보신탕, 추어탕 ,청국장 ,장어 좋아한다

돈까스, 피자, 스파게티 안 좋아함- )

 

그리고 젊은 애들은 대체적으로 밥 먹고 x 싸는 것을 시러한다

 

생리 현상을 이해 못함-

 

내가 장이 좋아서 화장실을 자주 가는데 연하남은 그걸 이해 못한다

 

그래서 연하남 만나기도 하고 나이 많은 남자를 만나기도 한다

 

대신 연하남이든 ,나이많은 남자든 너무 짠돌이는 안 만남-

 

내가 분위기에 따라서 더치페이 할 수도 있지만  연하남은 대놓고 내가 누나니까 알아서 계산 해야 하고

 

멀 바라는 게 싫다

 

그래서 4년 전 부터는 나이많은 사람 만난다

 

그렇다고 해서 돼지 는 싫고 어느정도 기본 베이스는 되어 있는 사람 이 좋다

 

 

내 50대 애인 배려심 많고 착하고 밥 먹고 x 싸러 가는 거 이해해 주고

 

내 생일 챙겨 주고 돼지 아니고 (60키로 이하) 아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