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덕제 선배님 유튜브

조덕제 유튜브 현재 상황- 세월이 흘렀음에도 아직도 나 때문이라고 탓하는 조덕제 광 팬들?

leeyurin 2020. 1. 21. 04:49

 

 

 

 

 

 

 

 

 

 

 

 

 

 

 

 

 

 

 

내가 초창기 그들 몇몇 이

신도라고 했던 게 옳았음!!

내 신기는 정확함

 

그냥 조덕제를 좋아하는 광 팬들은 그냥 조덕제 를 응원하는 팬 들이겠지만

조덕제 팬 이자 나를 공격하는 사람들은 광 신도 들임

 

그들은 내가 고생 고생 해서자원 봉사 했음에도 자원봉사를 당연한 줄 알고

호의를 권리 인 줄 알고

뭐가 힘드냐고 말했던 사람들임

자원 봉사도 하루 이틀이지

나는 3개월을 자원봉사를 했음

 

3개월을 거의 쉬지 않고 왔다갔다 함-

3개월 이후에는 띄엄 띄엄 했지만...

 

채팅창과 댓글에는 나와 같이 방송했던 승환 선배님 차비 좀 챙겨 달라고 글이 올라왔는데

조덕제 한테 빠진 광신도 들은 무슨 차비냐 라며 반박했음

 

진짜 팬이라면 중립의 입장에서 지켜 봐야 하는데 한쪽 편만 들고 편파적임

조덕제가 검은색을 흰색 이라고 해도 믿고

해를 달 이라 해도 믿고

 

바다를 산이라 해도 믿는 사람들임!!

 

너무 조덕제 한테 빠져서 조덕제 집을 오가며 잠시 관리자를 맡았던 그 분은

단톡방 떠날때 다른 사람들한테는 고맙다고 말해도 나한테는 고맙다는 말 한 마디 없었음

 

 

이걸 봐도 못 믿는 사람들은 여전히 믿지 못하고 내 탓을 하겠지만

 

내가 2019년 6월 6일 마지막 방송 을 하고

 

BJ 준 님 떠날 때 그 때 나도 그만 뒀는데 떠난지 7개월이 된 지금 까지도

 

구독자 수가 빠져나가는 게 전부 내 탓임??

 

정치 방송 싫어서 떠난 것을 내 탓으로 돌리는 멍청한 신도들임!!

 

못난 것들이 잘 되면 내 탓

안되면 조상탓 함

 

잘되면 도와준 사람한테 고마워 할 줄 알고

안되면 나의 문제점이 뭘까? 부족함이 뭘까? 생각해 봐야 됨

 

조덕제 빠 들은 그걸 모름

 

여전히 나의 원망에 사로잡혀 있음

 

두 눈이 있다면 조덕제 유튜브 댓글 보면 알 수 있음

 

조덕제 정치 방송에 실망해서 구독 취소 하고 떠나는 사람 조덕제는 미련 없이 떠나라고 하고

꺼지라고 함

 

떠나가도 붙잡지 않는 사람임

 

신승환 선배님, BJ 준, 내가 떠날때도 붙잡지 않았던 사람이니까...

 

내가 힘들어서 방송 안한다고 했을 때도 알았다고 하지 말라고 했음

 

영상 만들고자 할때는 대본 각색 해오라고 하더니

 

정치 방송 으로 갈아타시면서 이제 내가 필요 없으니

 

빠이빠이 한 거다

 

구독자 수 만명 이상 늘지 않는 건 조덕제 탓 이지 내 탓이 아님

 나를 갈구는 사이비 신도 들아!!

 

그 배우에 그 팬 이라고 도와 줘도 고마움을 모름-

 

그리고 도와 줬던 사람한테 내 돈으로 찜질방 가서 자라고 한 건 너무함-

 

자원 봉사로 도와 줬는데 초반에는 자가용으로 데려다 주시다가

 

나중에는 차가 오래 되서 멀리 못 간다고 하시고

 

집회도 잘 다녀오시고 지방에도 잘 다녀오시던데...

 

사모님께서 안 계시거나 늦게 오실때 내가 작은방에서 따로 혼자 자려고 해도

 

BJ 준 님 방송 끝나고 집에 운전하고 가시고

나는 대중 교통 끊겨서 작은 방에서 따로 자고 간다고 했는데

조덕제랑 있으면  사모님이 싫어한다고 해서

내 돈 주고 찜질방 가서 잤던 적이 몇번 있음

 

(사모님 계실때는 작은 방에서 자고 갔고

안 계실거나 늦게 오실 때는 찜질방 가서 잤다)

 

 

내가 잘생긴 꽃미남 남친들 두고 뭐가 아쉬워서 조덕제를?

같이 방송 했을때 아무 느낌 없었음

늙은 노인네 관심 없다

 

유명 배우도 아니고 유명 정치인도 아니고

그냥 그저 그렇고 듣보잡 할배

어떤 배우 선배 언니는 늦으면 집에서 자고 가라고 하고

그 언니 남친 이랑 나랑 같이 있어도 언니는 언니대로 볼 일 보러 가고

신경 안 쓰는데...

 내 돈주고 찜질방 가라고 한 건 사모님이

너무 함 ㅠㅠ

 

나의 험난한 자원봉사 과정을 모르고 구독자 수 빠져 나가는 것을

내 탓만 해대는 정신나간 광 신도들

지금도 구독자는 정치 방송으로 인해 계속 빠져 나가고 있음

 

나 같아도 팬이여서 구독 했는데 꺼지세요 라는 말 들으면

기분 나쁠 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