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덕제 선배님 유튜브

조덕제는 감옥으로 나는 촬영장으로

leeyurin 2021. 1. 15. 16:59

난 내일 촬영 하러 간다

 

다 하늘의 뜻이 있는거다

 

내가 조덕제 유튜브를 자원봉사로 도와 줬음에도

조덕제 광 팬들은 사소한 온갖  여러가지들로 트집 잡아서

나를 공격하고 (나의 성격, 옷 차림 기타 등등 여러가지로 시비 걸었다

노브라, 19금 컨셉, 섹시 먹방 기타 등등)

 

조덕제 광 팬들한테 공격 당하고 심한 악플 있었음에도 너그럽게 고소 안하고

차단 했음

 

하늘의 뜻이 있으니 그 사람에게 되돌아 가겠지 라고 생각했음

 

조덕제 광 팬들이 나한테 공격한 건 조덕제 한테 되돌아 간다

 

조덕제든, 조덕제 광 팬들이든 다 똑같고 오히려 내가 조덕제 방송 초반에 유튜브 편집 도와 주고

 

잠시나마 조덕제 네이버 카페 관리 했던 그 사람 한테 사과 하라고 댓글 남기 신 분

 

제가 잘못한 게 없는데 사과는 왜 하나요?

 

시시콜콜 하게 따지기 싫어서 가만 있으니까 가마니로 보이나?

 

무료로 자원봉사로 도와준 사람한테 2018년 12월 에 양산박 모임 할때 저는 회비 내고 갔습니다

 

제가 5만원이 아까워서 그러는 거겠습니까?

 

저 같으면 만약 제가 조덕제 였다면 5만원 됐고 그냥 모임 와주는 것만으로도 고맙다 라고 했을 것입니다

 

결국 조덕제는 5만원을 받고 

 

방송 하다 대중 교통 끊길 때 택시비 3만원 내고 제 집 갔었고

 

방송 초반에는 저희 집 까지 차로 데려다 주시다가 어느 순간

 

차가 연식이 오래 되서 멀리 못 간다고 하시면서

 

청도(경상도) 에 다녀 오셨죠?

 

그래봤자 저는 서울 조덕제는 경기도 별내 인데 

 

청도가 서울 보다 몇 배로 더 먼 거리인데 잘 도 다녀오시더라구요

 

 

방송 끝나고 한두달은 저희 집 까지 데려다 주시다가

3개월 정도 지난 시점 부터는 대중교통 끊기면 찜질방비도 딱 한 번 내줬었고

 

조덕제 집에 작은 방에 자고 가는 것도 사모님이 계실때만 가능 했습니다

 

안 계실때는 제가 알아서 찜질방 가라고 하고

 

찜질방비 1번을 제외한 나머지는 제가 내거나 다른 남자분이 내셨습니다

 

 

 

 

지하철비 , 찜질방비, 택시비 이것저것 해서 조덕제 유튜브 방송 하면서 제가 쓴 돈만 해도

 

60~70만원 정도 됩니다

 

저도 그때 일이 안 들어왔고

 

어떤 여배우로 인해 고소 가 들어오고 이래저래 힘든 시기 였음에도 

 

제 시간을 소비 해가며 도와 드렸었고

 

힘들었지만 제 나름대로는 열심히 최선을 다했던 시간들이 었습니다

 

 

 

 

제 블로그에서 조덕제 방송 초반에 유튜브 편집 도와 주시고

네이버 카페 관리 하셨던 그 분 한테 사과 하라고 하셨던 아무개 님

 

조덕제 감옥 가셨으니 면회 가세요

 

면회 가셔서 영치금 후원 으로 넣어주시고 사식 넣어주시고 제 욕을 하든 샤바샤바 하면서 

 

조덕제 위로 해주시던가 ㅋㅋ

 

 

암튼 감옥에서 안녕히 주무시고

 

저는 내일 촬영장으로 고고~

 

 

언제는 내가 듣보잡이라 멀 바라고 조덕제 한테 접근 한 줄 아는 거 같은데

 

캐스팅을 바란 것도 아니고(조덕제가 대단한 톱스타도 아니고

 

유명한 감독, 엔터 대표, 실장, 캐스팅 디렉터도 아니니까요

 

캐스팅 섭외를 바랄 꺼 같았음 제가 직접 제작사 찾아가셔 면접을 볼 것이지

 

조덕제 한테 안 갑니다)

 

 

그리고 조덕제 님과 같이 방송 했던 bj  준과 염문설 제기 하셨던 분?

 

bj 준 꽃미남도 아니고 50대 아저씨고  전혀 관심도 없습니다

 

30대 젊은 제가 훨씬  아깝습니다

 

(내 주변 남자들이 더 꽃미남 임 ㅋ)

 

 

제가 노브라로 유튜브 방송 했다고 방송 태도 논란 말씀 하시면서

 

저를 공격했던 조덕제의 몇몇 광 팬들

 

나보다 몸매도 안 되고 외모도 안 되시면서 ㅋ

 

본인 관리나 잘 하세요

 

 

저를 공격하는 조덕제 광 팬 분들

 

저를 공격하면 조덕제 처럼 감옥 에 갈 지도~

 

 

미투도 미투 이지만

 

공격하지 말고

 

남이 멀 하든 신경 끄세요

 

노브라를 하든 에로배우를 하든...

 

조덕제의 몇몇 광팬들이 내가 듣보잡 이라고 할 땐 언제고

 

이제는 조덕제는 연예계에서 아웃이고 조덕제가 듣보잡 될 듯 하네요

 

듣보잡 단역 배우 에서 전과자에서 출소하면 일반인으로

 

 

출소하면 유튜브 다시 하거나 일용직 일 하시려나?

 

난 내일 촬영 가고 앞으로도 계속 촬영 하고

 

 일복이 넘쳤는데 조덕제는 많은 벌을 받게 될 듯

 

벌이 넘쳐 났네요

 

 

그러게 조덕제 팬들도 무료로 자원 봉사로 도와준 나 한테 공격하지 말고

 

차분하게 계셨으면 조덕제가 깜빵 안 갔을텐데

 

광 신도 들이 그렇게 만든 거니까요

 

그러게 왜 내 돈 써가면서 자원봉사 한 나를 공격함?

 

나한테 광팬들이 그러니까 그렇게 아끼고 사랑하는 배우 님이 벌 받는 거예요

 

 

 

조덕제 구속은

 

인과응보, 권선징악

 

팝콘각!!

 

 

콜라나 마시면서 치킨 이나 먹어야지

 

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