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덕제 선배님 유튜브

조덕제 선배님 방송과 관련 해서 오해하시는 부분에 대하여 말씀 드립니다

leeyurin 2019. 10. 21. 14:30



신승환 선배님과 오랜만에 만나뵙고 말씀 나눴습니다


저에 대해 오해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오해하시는 분들은 이 영상을 보시길요













저는 조덕제 선배님 방송을 2018년 12월 23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2019년 2월 초 까지 매일 매일 왕복 4시간 거리를

오가며 조덕제 선배님의 억울함을 풀고 응원 해 드리는 마음으로 방송을 시작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제가 밤 새가면서 잠도 못 자고 영화, 드라마 패러디 푸드 파이터 컨셉으로 만든다고 해서

대본 각색 하고 낮엔 촬영 -밤엔 유튜브 생방- 집에 와서도 영화, 드라마 자료 찾아보면서

하루에 5시간도 못 자면서 일 했습니다


순수히 백프로 자원 봉사 였고 저는 제가 조덕제 선배님 한테 캐스팅을 바라거나 뭘 바라고 접근 한 거 아닙니다


저는 조덕제 선배님이 일반인이었어도 도와 드렸을 것입니다


곰탕집사건 ,양예원 사건 ,안희정 도지사님 미투 사건 때문에 남자들이 억울한 부분이 있는 거 같았고


제가 남자 스텝 편 들다가 후배 여배우 한테 고소 당해서 조덕제 선배님이 미투 때문에 힘들고 안타깝고

뭔가 도울 수 있는 일이 있다면 돕고 싶다는 측은 지심에 도와 드리게 되었습니다


조덕제 선배님과 변호사 님은 다양한 컨텐츠를 해보자고 하셨고 19금 코너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19금 코너 이다 보니 야한 얘기를 했고 bj 준, 저랑 둘이 야한 얘기를 했습니다


근데 화살은 저한테 향했고 bj 준 과 염문설 을 제가 퍼트렸다면서 제 블로그에 악플이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조덕제 선배님 양산박 카페 에서도 저에 대해 악플이 있었고


저는 제가 이렇게 자원 봉사로 하루에 잠을 5시간 도 못 자면서 두 달 정도 매일 매일 꼬박꼬박 왔다갔다 했고


3월부터는 띄엄 띄엄 갔습니다


마지막으로 방송을 그만 둔게  2019년 6월 6일 bj 준 님 께서 정치 방송 싫다고 떠나셨고 bj 준 님도 떠나고 저도 떠났습니다


신승환 선배님께서 bj 준 님과 친구 이시고 신승환 선배님께서 bj 준 님을 조덕제 선배님 방송에 소개시켜 주셔서 알게 되었는데


신승환 선배님도 조덕제 선배님 한테 실망을 해서 떠난 상태 입니다


예전에 어떤 분께서 제 블로그에 조덕제 선배님과 관련해서 글을 남기셨는데 그 분 말씀이 맞는 거 같네요


몇십만원 ,몇백만원 도와 드렸는데 인사도 없이 ...


저는 식사 하고 마무리 인사 했지만 아직까지도 저에 대해 근거 없는 소문, 악플 때문에 힘드네요


제가 돈이라도 받고 출연했음 이렇게 까지 억울하고 힘들지 않았을 꺼예요


조덕제 선배님 사건이 안타까워 보여서 자진해서 자원 봉사로 도와 드렸는데 주변 사람들 한테 욕 먹고


조덕제 선배님 팬 분들은 조덕제 선배님 만 감싸고 왜 저한테만 비난의 화살을 돌리는 건지


답답하고 저도 억울해서 신승환 선배님 만나뵙고


말씀 나눴습니다

도와 주신 신승환 선배님 감사합니다


준비하고 계신 뮤지컬도 성황리에 공연 잘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