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덕제 선배님 유튜브

저에대해 하실 말씀 있으시면 조덕제 선배님 한테 연락하세요

leeyurin 2019. 10. 18. 06:11

조덕제 선배님의 진정한 팬이라면 조덕제 선배님과 직접 카톡으로 말씀 하세요


저와 관련해서 조덕제 선배님한테 궁금하신 하고 싶으신 말씀이 있으시면


제 이메일 urin1231@hanmail.net 또는 비밀 댓글로 말씀 해 주세요


조덕제 선배님 카톡 아이디 알려드릴테니 선배님과 직접 말씀 나누세요




그동안 조덕제 선배님도 미투 사건으로 끈질긴 기나긴 싸움을 하고 계시고

조덕제 선배님 ,주변 분들이 힘드실까봐 제가 꾹꾹 참아왔습니다


제가 선배님을 알게 된 것도 사건을 접하고 알게 되었고 저도 성추행 관련  사건해서 촬영 스텝 편 에 서서


후배 여배우 한테 고소를 당했고 조덕제 선배님 한테 측은지심 이 들어서 순수한 마음으로 도와 드리게 되었습니다


제 택시비를 들여서 까지 선배님 방송 도와 드리러 갔었고


대중 교통 끊겨서 제가 집 에 가느라 택시비 나왔어도 그 돈 달라고 하지 않았었고


조덕제 선배님 께서 2018년 12월 28일 별내 양산박 카페 모임 정모 하셨을때도 저는 제 팬클럽이 아니기 때문에


굳이 안 가도 상관 없었지만 유튜브 생방송 중에 채팅창으로 어떤 분이 제가 정모 모임 오냐고 여쭤보셔서


혹시라도 저를 보러 오시는 분이 있지 않을까 싶어서 제가 회비 5만원 내고 갔습니다


제 주변에 저를 아는 지인 분들은 일반인 분들도 연말에  모임 하셔도 제가 무료로 몇번 일 도와 드렸으면


그냥 오라고 와 준 것만으로도 고맙다 라고 말씀하시는데 


그때 제가 방송 하러 갔을때 시간이 늦어서 은행 계좌 이체가 안되는데 정모 모임 회비 어떻게 해야 할까요?


라고 조덕제 선배님 한테 여쭤봤을때 유튜브 채널 들어가면 정보 보기에 계좌 나와 있다고


말씀 하셨습니다


선배님 계좌는 막혀 있어서 사모님 계좌가 나와 있었는데 그 계좌로 입금 하면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그냥 그 자리에서 현금으로 제 지갑에서 5만원 을 꺼내서 선배님 한테 드렸습니다


선배님은 5만원 받으셨고 그럼 모임 때 뵙자고 말씀하셨고 모임 때 제가 가서 오신 분들

방명록에 글 적어달라고 안내 했고 그 이후에도 많지는 않았지만 간간이 제가 시간 날때 실시간 방송 들어가서

슈퍼쳇으로 많지는 않지만 후원을 했습니다


만약 입장 바꿔서 제가 억울한 일 당해서 저를 도와 주러 온 사람이고 밤 새면서 촬영 하고 방송 하고 각색 작업- 대본 쓰고


열심히 일했던 사람이라면 저는 5만원 내지 않아도 된다 그냥 와서 편하게 있다 가세요 라고 했을 껍니다


제가 그 돈 아까워서 그런 거 아닙니다


제가 다른 데 가서 일하면 5만원 보다 더 많은 돈을 받고


그 돈 없어도 살지만 제가 제 돈 내고 예전에 지하철 끊겨서 택시비 3만원에 2달 동안 매일 매일 다닌 교통비 까지


포함하면 20만원 정도 제 돈 쓰면서 까지 조덕제 선배님 억울하신 분이다


응원 해 달라고 조덕제 선배님 편에 서서 응원 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에로배우 여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출연하는 모든 분들 마다 각자 코너를 해서 하게 해준다고 하셨고


저는 19금 코너 막 나가는 유린씨를 4번 정도 진행 했었고


bj 준도 같이 하겠다고 해서 같이 진행 했습니다


성인 19금 컨셉 이니까 서로 자유롭게 얘기 하면서 방송 했고 bj 준 과 저는 재미있게 즐거운 분위기에서 방송 했고


bj 준도 야한 얘기 했고 저도 그랬는데 저한테만 몰아서 제 블로그 까지 찾아와서 악플이 달렸고


제가 3월 초에 방송을 그만 뒀습니다


조덕제 선배님 께서는 제가 방송 그만 두고 3~4일 정도 지나서 전화가 왔고 방송 안해도 좋으니


가끔 만나서 식사 같이 하자 


우리가 완전히 안 볼 사이도 아닌데 언제 한번 와서 식사 하고 고맙다는 인사 전하고 싶다 라고 해서


가끔 찾아갔었고 방송은 끝났지만 선후배 로서 선배님과 연락하고 지냈습니다


그러다가 어느 순간 제가 방송 했던 영상이 갑자기 안 보여서 혹시 선배님 께서 삭제 하셨나 해서


연락해서 여쭤보니 제가 방송 했던 막나가는 유린씨 제 단독 코너는 없앤 게 아니라


다른 채널을 활성화 시키기 위해 잠시 비공개로 전환해 둔거라고 채널 분류 작업을 하고 있다고


말씀하셨지만 제가 몰랐다면 모르고 지나갔을 건데 저 아는 지인이 유튜브 검색해 보다가


제가 방송 했던 제 코너가 안 나와서 그 영상 삭제 되었냐고 해서 제가 선배님 한테 연락해서


여쭤봤는데 채널 분류 작업 을 하신다고 하시면 저한테 미리 연락을 하셨어야 했는데 제가 알아채고


연락을 하니까 그때서야 채널 활성화 하기 위해서 다른 계정으로 만들어 놓으신 2개의 유튜브 채널이 있는데


그쪽으로 옮긴 다고 하셨습니다



bj 준 님 저질만평은 왜 그대로 있고 제 코너 막나가는 유린씨

그리고 예전에 다른 남자배우 선배님과 촬영 했던 드라마, 영화 패러디 영상이 있는데 그 영상도 

올리지 못하는게 편집자가 와서 해주시기로 했는데 바쁜 일이 있어서 못 오고 계신다고 하셔서

나중에 올려주시겠지 하면서 기다렸습니다


나중에 자막도 넣고 음악도 넣고 예쁘게 영상을 만들꺼라고 말씀하셔서 

기다렸고 영상은 편집 하는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예전에 찍어 놓은 영상은 언젠가 올려 주시겠지 하면서

기다릴 수 있는데 


전에 했던 제 단독 코너는 채널 분류 작업 하실때 미리 말씀을 안 하시고 제가 전화하니까 그제서야 말씀하시고

제 생각엔 bj준 저질만평은 bj 준 님의 코너 였고 bj 준 님의 지인 분이 조덕제 선배님 한테 후원도 해주셨고

먹을 것도 사갖고 가시니까 bj 준님 코너는 비공개로 전환하지 않으신 거 같네요


저도 이래저래 시간 쏟아 가면서 잠도 못 자고 방송 준비, 촬영 하고 교통비에 정모 모임 회비에 

보이지 않게 투자 했습니다


보이지 않는 부분은 외면하고 겉으로만 보이는 제 이미지만 보고 판단하시고

모든 비난은 왜 저 혼자 감당 해야 하는 걸까요?


bj 준 님과 제가 같이 방송을 했었고 야한 토크 컨셉이었고 연기적인 픽션이 있었습니다

실제로 bj 준 님과 사귀거나 그런 것도 아닌데 주변에서 오해를 했었고

저는 염문설을 퍼트리고 다닌 적 없습니다


그리고 조덕제 선배님께서 이용 하셨던 보배 xx  사이트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 때문이 아니라 선배님과 방송 색깔이 안 맞아서 떠나신 분들이 더 많으십니다


제가 선배님의 팬이라면 정치방송이든 먹방을 하든 연기 를 하든 뭘 하든 그 모습 그대로 그 배우 자체를 좋아했다면


응원 했을 껍니다


방송 색깔 안 맞아서 떠나신 분들이 많으신데 왜 구독자 수 빠져 나간 것을 제 탓을 하시는 걸까요?


언제 시간 되시면 보배 xx 사이트에 조덕제 선배님 초장기 때 부터  방송 보셨던 시청자 들이 왜 떠나갔는지


이유를 아실 껍니다



저 때문에 떠나간 분들 보다 방송 색깔이 정치 쪽으로 가신다고 떠나가신 분들이 더 많으신데 


제가 돈을 써가면서 왔다갔다 하면서 까지 저만 비난을 받아야 하는 걸까요?




괜한 오해 ,추측 하시지 마시고 선배님 카톡으로 직접 말씀 해 주세요


bj 준님 과 염문설 이라던지 , 저 때문에 구독자 수 빠져 나갔다느니 근거 없는 루머 퍼트리면


차단 하겠습니다!!


선배님 방송이니 조덕제 선배님과 말씀하세요


제 이메일 urin1231@hanmail.net 또는 제 방명록에 비밀 댓글로 남겨 주세요


조덕제 선배님 카톡 부분이 아닌 다른 말씀 하시면 차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