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n-그냥저냥 Story-

불륜의 최후 -니 남편 너무 믿지마-

leeyurin 2019. 4. 29. 05:33

그 사람을 꼭 뺏고야 말겠다


그녀가 나를 개차반 한 거 꼭 되갚아 줄꺼다




기억하고 있다


두고봐!!


내가 뺏고 말꺼니까!!



불륜이라는 것은 애틋하고 가질 수 없는 사랑이다





불륜이라는 것은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현실적 불륜, 사실적 불륜이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적 불륜은 남녀가 서로 좋아했는데 집안의 반대로 인해 어쩔 수 없이 헤어졌는데


어쩔 수 없이 헤어졌다는 사실이 슬프고 그리워서 



상대방을 잊지 못하고  몰래 다시 만나는 것이고




현실적 불륜은 부부관계가 서로 원만하지 못할때(속궁합, 겉궁합)  살다가 서로에게 질렸을때 

몰래 외도를 하는게 현실적 불륜 이다




난 복수를 하기 위해 그 남자를 뺏으려고 한다


사실적, 현실적 불륜도 아니다



나의 그 심정처럼 너도 힘들어 봐야 내 마음 알꺼야



난 너 때문에 소중한 걸 잃었어





이건 불륜의 또 다른 종류?



사랑과 전쟁의 불륜녀 보다 더 독한 여자가 되야지!!





최근에 너무 황홀하고  그 날 밤 잊지 못한 날이었다


일 끝나고 그대와 단둘이 


새벽에 너무 좋았어~♡♡~





정열적인 행복했던 그대와의 원 나잇



그대의 아내가  없을때




(몰래 먹는 게 더 맛있음


훔친 사과가 맛있듯이)



남자는 다 똑같아


니 남편만 아닐 꺼라고 생각하나?


그건 그 남자의 아내의  오류, 착각



충분히 그 여자보다는 내가 매력 있음



니 남편 편들어 주면서 너무 믿지마!!


나를 더 보고 싶어 하고 나를 더 좋아하니까


그대는 날 너무 보고파 해



자기가 늙어서 젊은 내가 더 좋은건가? 


그대의 마누라에 비하면 내가 영계지 


회춘 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