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n-그냥저냥 Story-

다이어트에 시간 쏟는 거 아까움

leeyurin 2019. 4. 19. 02:11

다 헛짓거리...


다이어트가 꼭 필요하거나 하고 싶은 사람은 하겠지만


난 필요하지도 않고 하고 싶지도 않다


내 아까운 시간 누구한테 잘 보일 일도 없고 내가 잘 보이고 싶은 마음도 없고


정규직도 아닌 비 정규직 인데 시간 쏟아가면서 내가 먹고 싶은 거 행복을 놓쳐 가면서 까지


굳이 다이어트 안 할 꺼다


이쪽 업계 일도 그만 뒀고 20대 때는 꿈을 위해 시간 을 쏟았다면 30대 중반인 지금에는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내 행복을 위해 시간을 쏟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