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덕제 선배님 유튜브

빌 붙는 거 아님 난 일하면서 바쁘게 잘 살음!!

leeyurin 2019. 3. 12. 18:34

조덕제 선배님의 팬 이자 나의 안티들은 내가 조덕제 선배님 한테 빌 붙는다고 말하는 사람들 있는데


일하면서 바쁘게 잘 살음


촬영+의학회 가고 3일동안 다 합쳐서  2백 벌었음


조덕제 선배보다 내가 더 잘 버는데 빌 붙기는 ㅋㅋㅋ



평소에 조덕제 선배님이 나한테 먼저 연락하지 내가 먼저 연락 안함


내가 아쉬울 거 없음


빌 붙는 거 아님


유튜브 아니어도 나 스스로 알아서 일 하러 다님


유튜브로 인해서 섭외가 들어온 것도 아니고


난 캐스팅, 명예를 바라고 출연한 거 아님


유튜브 방송 하기 전 부터 알던 감독님, 사진작가님, 의사 선생님한테 연락 와서 일했음



유튜브 떠나고 돈 잘 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