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n-그냥저냥 Story-

못생기고 뚱뚱한 남자 만나서 즐기는 건 시간 낭비

leeyurin 2018. 12. 17. 05:39

아무리 기술이 좋아도 못생기고 뚱뚱한 남자 만나서 즐기는 건 시간 낭비다

 

 

내가 내 돈 써가면서 데이트 비용 더치페이 하는데 뚱뚱하고 못생긴 남자를 왜 만남?

 

남자가 데이트 비용 낸다고 해도 못생기고 뚱뚱한 남자는 남자 사람 친구 로서  밥 먹고 영화는 볼 수 있겠지만

 

손 잡고 스킨십 하고 그 이상 의 관계를 하는 건 싫다

 

내 돈 내더라도 내 돈 써가면서 까지도 난 잘생긴 남자 만나는 게 좋다

 

여자도 그렇지만 남자도 못생기고 뚱뚱한 남자는 성격도 더러움

 

(내가 만나본 남자는 그랬음

 

잘생긴 남자가 착함

 

못생기고 뚱뚱한 사람은 여자를 못 만나봤는지 귀찮게 하고 집착이 심했다

 

잘생긴 남자는 쿨 하게 돌아섰다

 

나 아녀도 여자 많으니까)

 

 

 

 

 

잘생긴 꽃미남은 기록에라도 남지

 

못생기고 뚱뚱한 사람 만나는 건 시간 낭비 다

 

내 시간은 매우 소중하다

 

소중한 시간 아깝지 않게 보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