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방송 관련--팟캐스트

애정결핍이네 질투네 헛소리 하지 마시오!!

leeyurin 2018. 6. 21. 15:39





내가 게스트로 나온 팟 캐스트 방송에서 어떤 사람이 내가 애정 결핍, 질투 가 심하네 정신이 이상하네 이딴 소리 하고 있다

난 애정 결핍 느낄 시간도 없이 바쁘고 질투는 나보다 잘난 사람한테만 한다

잠 잘 시간도 없는데 애정결핍, 질투 느낄 시간이 어띳음?
나름대로 바쁘게 잘 살고 있다

내가 질투를 느끼는 상대는 나랑 같은 계통에 있거나
나를 정신이 이상한 거라고 나를 판단하는 건 당신네 들과 코드가 안 맞어서 이겠지


난 돌직구라 좋다, 싫다 명백한 성격이고
우유부단 한 거 딱 질색이다


나의 돌직구 같은 성격으로 상처를 받는 사람도 있다
예를 들면 방송에서 내가 씹덕후 돼지 싫어요 라고 했던 말 때문에
난 누가 돼지다 특정 사람이다 ,특정 이름을 말한 적 없다
본인들이 자격지심 때문에 본인 스스로 살 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나를 싫어하는 것이지
내가 막 말 한다고...


솔직히 말해서 대부분의 남자 또는 여자가 뚱뚱한 여자 또는 뚱뚱한 남자가
섹X 하자고 들이대면 대부분 안 좋아한다

살 집 있는 사람을 좋아하는 남자 또는 여자도 있겠지만
대부분은 몸매 좋고 예쁘고 잘 빠진 날씬한 사람 좋아하지...

날씬하고 예쁜 사람 VS 못생기고 뚱뚱한 사람

둘 중에 한가지 선택하라고 한다면 날씬하고 예쁜 사람 또는 잘생기고 몸짱인 남자 선택할 것이다

대부분은...

뚱뚱한 사람은 남자 사람 친구로는 지낼 수 있지만

섹X 파트너 로는 싫다

내가 무료봉사 하고 내가 시간 내서 같이 즐길 여유 없다

그런 마음도 없고...

등치 큰 사람 자체를 혐오하고 싫어하는 건 아니지만

파트너 로서는 싫다는 것이다

그냥 사람친구로서 지내기는 좋은 사람 일 수 있겠지만...


나에게 질투니 애정결핍이니 정신이상자니 하는 당신이야 말고

당신이나 남 일 신경 끄고 너나 잘하세요!!

저는 허리 23인치 이하 몸무계 45키로 이하 날씬하고예쁘고 저랑 같은 계통에 있는 사람중에

빼어난 미모와 몸매를 지닌 사람 아니면 질투 그런 거 안 합니다


애정 결핍요?
저는 파트너가 수십명이 있고 사랑받고 사는데 애정결핍이라니
말도 안되는 소리 하고 계시네요

그들은 한달에 한 번 손꼽아 만날 만큼 바쁩니다

촬영에 이것저것 일하느라...


제가 정신이 이상하다구요?
당신이야 말로 자격지심인 거겠죠
저를 뭐라 할 시간에 본인 몸매 관리, 피부 관리나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