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방송 관련--팟캐스트

먹튀 하시는 나쁜 사람들...-성인 용품 하시는 그 분... 그리고 또 다른 청취자 분...

leeyurin 2018. 6. 21. 16:32







내가 단지 돈 땜에 이러는 게 아님...

난 잘 먹고 잘 살고 있고

라디오 팟 캐스트는 취미로 출연한 것임


오늘도 그냥 운동삼아 팟 캐스트 출연함

내가 출연했던 팟 캐스트만 합쳐도 4개 정도 됨...


내가 돈 때문이라면 이거 출연안했지...
돈 벌꺼 많은데...

그동안의 추억과 정 이라고 생각해서 후원 했는데

그깟 10만원 갖고 생색 낸다고 사람들이 그러고...


10만원 갖고 생색 낸다던 사람들은
그러는 본인은 다른 사람들을위해서 후원하고

돈도 안 받고 시간 투자 해서 일한 적 있음??


알고보니 운영진 분이 내 돈 받아놓고 강퇴 시킨 것이었음

나를 약점 잡아서...


내 남편 사진 유출 시킨 사람은 나쁘지 않은 거고

나만 나쁜 년 된 건가?







내가 10만원이 없어서 그러는 거 같아 보임?

난 그 돈 없어도 잘 살지만

돈이 아까워서가 아님


한 집단 한 패거리 같은 사단들...


나는 지하철 여자 뒷모습 얼굴 안 나오게 했는데 도촬 했다고
강퇴 당하고 내 남편 사진 회원들끼리 카톡, 또는 일대일 채팅으로
유출한 사람은 강퇴 안 시키네...
그게 카페가 아니고 개인 대 개인으로 보낸 거라고...


입장 바꿔서 내 가족, 또는 내 애인, 친구 사진 나 몰래
개인적인 거라고 카톡이나 일대일 채팅으로 본인 몰래 다른 사람이 해킹해서
유출 시키면 기분 좋음?

완전 열받는다


내가 지하철 이나 길 가는 모르는 사람 얼굴 안 나오게 해서 뒷 모습 찍은 건
강퇴 사유이고 내 남편 사진 개인 대 개인이라도 카톡이나 일대일 채팅으로
유출 시킨 건 괜찮다고 냅두는 것이고
그러고서 내 인격을 논하고 어의 없네...


내가 10만원 이라는 돈이 결코 아까워서가 아님

자발적으로 후원한 건 맞지만

나만 강퇴 시킨게 기분 나빠서라도 그 돈 돌려 받고 싶음


성인 용품 하시는 그 분 정말 나쁘네...

짠돌이..


그리고 팟 캐스트 관련 카페 여자 회원분도 내 남편 사진 유출 시키고
카페 전체 공개는 아니었지만 개인 대 개인 이어도
저 몰래 사진 유출 시키고 사생활, 초상권 침해 입니다






저를 비난 했던 님 들 보다 잘 먹고 잘 살구요

10만원이 아까워서 돌려받고자 하는게 아니라

제가 마음 상하고 강퇴 라는 뒤통수 맞았네요

서로서로 끼리끼리 편 드는 한통 속 집단들...

사이비 종교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