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린 이예요

내가 보적보가 아니라 성별 떠나 행동이 싫은 것임

leeyurin 2018. 6. 22. 15:37

홍대 몰카남도 남자라서 내가 편드는 게 아니라

만약 여자가 쉬는 시간에 무방비 상태에서 남자가 몰카 촬영 했어도

성별을 떠나 몰래 촬영하고 유포한 사람이 잘못임

예전에 나에 대해 잘 알지도 못하고 직접 만나서 대화해 본 적도 없는 사람이

보적보, 늙은 누나 이딴 소리 지껄임

내 블로그에 와서 찌걸이던 어떤 미친x 인데

닉넴을 보니 여자 같음...

그 댓글을 남긴 사람은 여자인 거 같은데 내가 여자 편 들어주지 않는다고 해서

나한테 보적보, 늙은 누나 라고 어디 모 사이트에서 나를 욕한다고 하는데

그 사이트 들어가 보니까 나에대해 욕하는 거 없더니만...

뭔 구라질인지??

확대해석 하고 구라질은? ㅋㅋㅋ

그래서 내가 여자를 싫어하게 됨..

성별을 떠나 차별하지 않으려 했지만 여자가 남자보다 구라 더 많이 치고
씹선비 질을 더 많이 하는 거 같음

내 경험상 볼때...


누드모델, 성인 영화 계통도 여자 씹선비들 은근히 있음

남자보다 더 많음...

난 여자이지만 그래서 같은 여자라도 시러하게 됨...

편들어 주기 시름...

대화 해보면 내로남불 스타일도 여자가 더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