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

내 꿈과 목표가 있기에 버티고 있는 것-

leeyurin 2024. 1. 3. 02:55

업계는 꼴페미들의 전쟁과
(세미 nude촬영대회
2019년 이후로 폐지)

몸 대주지 않아서 망했습니다

은밀하고 이상한 제안을 해놓고
그걸 응하지 않으면
일을 막아버리고
이런 개xx 같은 양아치들 때문에
일이 끊어졌습니다

몸 대주지 않아서
중간에 다른 배우로
교체 된 적이 있었고

제 스스로 하기 싫어서
은퇴 한 건 아닙니다
잠시 내려놓았을 뿐
끝은 아닙니다

저는 합법적인 방법으로
돈을 벌기 위해 유튜브 간팔이
술엑셀 방송을 간간이 나가
짜잘하게 나마 10~20만원이라도
돈을 벌고 있습니다

제가 술을 전혀 마시지 못해서
어쩌다 단체짠 나오면 물 마시고
춤과 리액션, 노래를 하면서
구걸을 합니다

구걸하는게 저는
전혀 창피하지 않습니다

세금내고 합법적으로 떳떳하게 돈 벌고
오후 2시에 일어나서
오후5시반에 출근하여
새벽 3시 마감 까지 버티고
피시방에서 3시간
쪽잠 자고 기다렸다가
오전 6시에 지하철 타고 집에 오면
오전8시 -
밥 먹고 씻으면 오전 9시에 잠 자고

오후 2시에 일어나서 씻고
오후 5시반에 부천에 도착해서
새벽3시 마감 까지 버티면
평균적으로 15~20만원 터지고
투네이션 수수료 떼면 제가 받는 금액이
10~14만원 정도인데
택시타면 집에서 부천 까지
거리가 멀어서 피시방에서 3시간
버티다 오전 6시에 지하철 타고
집에오면 하루 15시간을 이동하는
시간 포함해서 일을 합니다

제가 인기 bj 도 아니고 풍막이고
술도 못 마셔서 후원이 터지지 않지만
합법적으로 돈을 벌 수 있는 것이
술엑셀 방송이기에
술 못마셔도 단체짠나올때 2~3만원
춤, 리액션 할때 후원터지는 거 해서
평균적으로 13~20만원 정도 하루에
버는데 택시타면 5만원 돈 나가니까
피시방에서 존버하며 버티고 있습니다

이동하는 시간 까지 해서 하루 15시간을
버티며 방송하는 긴 시간들이 저에게는
좀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가기 위한
과정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성교육 가르치는 선생님중에
어떤 분께서 술 엑셀 방송하는
bj들을 안좋게 보시는데 bj들과
저도 먹고 살기 위해서 떳떳하고
합법적인 방법으로 열심히 돈 벌려고
방송을 하는 것 입니다

성교육 선생님중에 저를 열심히 가르쳐
주셔서 제가 강사로서 성공을 해서
돈을 잘 벌게 된다면 제 수익의 40%를
선생님께 드리겠다고 했는데
저는 모델로서 필요할때만 부를 뿐
지식을 가르쳐서 저를 키워주시지
않았기에 제가 절차를 거쳐
성교육 강사가 되려면
석사, 박사 과정을 거쳐야 되서
석사, 박사 과정을 거치는 비용부담이
크기 때문에 술방송을 해서
짜잘하게 나마 돈을 벌려고 하는
것 입니다
술을 못 마시지만 술 빼고
춤,노래, 리액션 보여 드리면서
이렇게 버티고 있는 건
제 꿈과 목표가 있기에 이 악물고
이동시간+일하는 시간 해서
하루 15시간을 버티고 있는 것 입니다

어려운 시기에는 더 강해진다 라는
명언처럼 yg구리 와 컨텐츠 했을때
망하고 구리와 헤어지고 나서
저는 술엑셀 방송가서
열심히 버티고 있습니다

구리와 컨텐츠 했을때는 하루에
3~4시간만 방송하면 되고
일당제니까 편했지만
구리 입장에서는 제가 풍막이니
저보다는 후원 잘 터지는 남자 bj들과
방송하는게 더 이익이니까
구리가 저한테 알아서 잘 살아남고
있으라고 말한 거 처럼 제 스스로
술엑셀방송에서 버티며
한 푼 두 푼 돈 모아서
목표 금액 도달하면 성교육 기관에
강사 수료과정 공부하러 가겠다는
일념 하나로 버티고 있습니다
제가 후원이 잘 터지고 술 잘 먹었다면
하루 40~50만원 이라도 벌었을텐데
제가 술 못마시는 건 어쩔 수 없는
체질적인 부분이니
술 못마시고 부족한 저에게
술엑셀방송에서 후원과 사랑과
응원을 베풀어 주신 시청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언젠가 성교육 강사로서
데뷔해서 성공해서 강의를 하게 된다면
후원해주신 분들께 감사인사를
꼭 전하겠습니다

꿈과 목표가 있기에 정신력으로
하루 15시간을 버티며 생각합니다
이 인내와 고통은
꿈을 이루어 내기 위한 과정이니 참고 버티자 라고...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물씻고 이겨내자  (0) 2023.07.20
바램-  (0) 2023.07.20
crazy-  (0) 2023.07.02
나의 삶을 열심히 산다  (0) 2023.07.02
값진 인생  (0) 2023.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