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n-그냥저냥 Story-

나는...

leeyurin 2023. 8. 31. 03:27

난 솔직하고 발랄 ,엽기
명량 할때도 있고 진지할때도 있다

촬영하지 않을 때는 조용히 글을 쓰거나
명상을 하고 사람들과 어울리지 않는다

이런 모습이 의외라고 하기도 하고
내숭떠냐? 컨셉이냐 하기도 하는데

난 연기자 이니까 촬영할때는
역할에 맞게 연기하는 것 뿐이다

촬영할때는 활발해야 하겠지만
평소에는 사람들 만나서

술을 마시거나 어울리지 않는다

친목, 모임 그닥 좋아하지 않고
어쩌다 한 두번 모임 갈 수는 있겠지만

사람들과 어울리는 거 자체를
즐겨하기 보다 누군가를 좋아하면

조용히 응원하는 편이다

전직 가수 였던 어떤 분도
그냥 응원한다

사생팬 처럼 쫒아 다니거나
팬미팅을 가는 것도 귀찮고

사람들과 어울리는 거 자체를
좋아하지 않는다

편 가르기,친목질 하는 거
내 스탈 아니라서

어딜 가더라도 내 애인과
가까운 근처 식당을 가거나
배달시켜 먹는 편이다

여자 세 명 이상 모이면 접시가 깨진다는 말이 괜히 있는 말이 아니다

걸 그룹 왕따 사건도 다들 성격이
다른 사람들끼리 모여서
그룹 활동을 하다보니

그 중에 문제 일으키는 사람이 발생되는 것이고 내부균열,갈등이 생기는 것이다

내가 연극 했을때 싫든 좋든 팀원들끼리 같이 어울리고 지방 공연 할때는

서로 잘 맞는 사람이면
같이 숙소 생활 하지만

나와 안 맞는 사람이면 내 돈으로 따로 나가서 숙소 싼 곳 달방 얻어서
생활 했다

일정 기간 동안 같이 생활 해야 하는데 안 맞는 사람이면 공연할때 빼고는

얼굴 조차 보기 싫다

공주대접 받기를 원하고

연예인병 심한
여배우 비위 맞추기 힘들다

난 오래 알고 지낸 팬 하고는 (여자 팬) 10년 넘게 연락하고 지내고

그 팬이 외국에 사는데 한국에 올때
만나서 식사하고 얘기 나누는데

공주병, 연예인 병 심한 여배우는 내가 팬과 친구처럼 지내는 것을
시러하는 거 같다

"배우가 무계 있게 행동 해야지
동묘 시장 가서 천원 짜리 옷 사입고

팬과 만나고 싸보이게 행동해??"라고
말했다

난 배우, 가수가 귀빈 대접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 사람이다

배우, 가수도 하나의 직업일 뿐이고
이 세상을 살아가는
사회 구성원일 뿐이다

연예인병 심한 사람들은 배우가 아닌
다른 일을 하지 않으려고 한다

한 때 잘 나갔던 연예인도 은퇴 하거나

공백기에 일 없을때는 식당 알바,
택배 물류 창고 에서 일하는
연예인 들도 있는데

연예인 병 심한 사람들은
내가 3만원,5만원, 10만원 받고
노가다 일하는 것을 이해 못한다

난 배우가 왜 그런 일을 해??라는
물음표를 던지는 사람들은 본인은
귀족처럼 공주처럼

살고 싶은 건가??

난 내가 만약에
톱스타 였다고 할 지라도
인생경험 이라고 생각하고
노가다는 해볼만 하다고생각한다

연기는 다양한 경험에서
우러 나오는 것이다

내가 몇만원~10만원을 받고
노가다를 한다고 해도
전혀 창피하지 않다

쌩얼로 노가다 일하다 아는 척 하면
반갑게 인사해 줄 수 있다

평소에는 감정없이 일만 하고 잘 웃지 않아서 싸이코 패스 ,소시오 패스 라는 얘길 듣긴 하지만

연기할때는 웃고, 울고
감정 표현 확실히 하면 된다

난 진정한 연기자로 거듭나기 위한
훈련의 과정이라고 생각하며

오늘 하루도 노가다를 열심히 할 꺼다

전직 가수 였고 한 때 잘 나갔던
틴탑의 방민수 님도
노가다 일하는 거 당당하고

연예인 병 없는 털털한 모습이
너무 멋지다

잘 나갔던 연예인도 노가다가 좋으면
노가다 할 수 있는 거다

난 방민수 님 처럼 아주 잘 나갔던 건
아니지만
에로배우인 내가
쌩얼에 노가다 일하는거

전혀 부끄럽지 않다

화장하고 꾸민 모습도 내 모습의
한 부분이고

쌩얼도 내 모습이고

어떤 모습이든 내 위치에서
열심히 땀 흘리며 열심히 살고 있으니

나는 나로서 당당하다

에로배우가 노가다를 한다고 해서
전혀 부끄럽거나 창피하지 않다

다른 여배우가 나보다 잘 나가서
활발히 촬영을 하는데
일 없어서 노가다 하지 않냐고 하겠지만

난 지금보다 잘 나갔던 시절에
실검 1위 했을때도 노가다 했다

어떤 나라는 대통령도 농사짓고
일하는 나라가 있듯이

난 잘 나가든 못 나가든 노가다 할 꺼다

다양한 경험들을 거름 삼아 깊이 있는 연기를 하고 싶다

내가 망해서 노가다를 한다고??

난 잘 나가든 망하든 노가다를 할 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