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

건강하지 않게 하고 싶은 거 하면서 살 꺼다

leeyurin 2022. 8. 4. 07:27

콜라 먹으면 건강에 안 좋다

빨리 죽는다 하는데

 

난 오래 살고 싶은 마음 없다

 

이 x 같은 세상

장수하고 싶은 마음 없고

 

내가 하고싶은 거 하면서 즐겁게 살고 싶다

 

잘 일하고 있던 곳도   대표님의 사정으로 그만 두고

 

주변에서 토사구팽 시키고 

 

세상에 미련 없다 

 

 

만약 내가 술, 담배 한다고 해도 끊지 않았을 꺼 같다

 

체질에 안 맞아서 안 하는 것이지

 

술,담배 하는 사람을 머라 하지 않는다

 

술,담배 해도 남한테 피해 안 주면 된다

 

(술 마시고 개 가 되지 않고 

 

술 못마시는데 억지로 권하지 않고

 

술 자리 귀찮게 불러내지 않으면 된다)

 

담배도 밖에 나가서 피고 양치 잘 하면 되고

 

내가 술,담배,커피에 내 체질에 안 맞고

 

맛이 없어서 안 하는 것이지

 

만약 내가 술,담배, 커피를 했으면 굳이 끊지는 않았을 꺼 같다

 

난 오래 장수 하고 싶은 생각은 없다

 

50살 까지 살아도 내가 하고픈 거 자유롭게 하면서 살고 싶다 

 

술,담배, 커피 안 한다고

건강 생각하냐고

 

오래 장수 하려고 하냐고 하는데

 

건강 생각했다면 콜라,짜고 단 음식 안 먹었을 꺼다

 

난 건강 생각 안 한다

 

(난 팹시 콜라 메니아)

 

술, 담배, 커피는 내 입맛과 안 맞아서 안 하는 것이다

 

건강 생각하는거 전혀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