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

청와대 이제은 님 -노래 못하면서 잘난척은 ㅋㅋㅋ

leeyurin 2022. 8. 3. 06:46

본인이 소찬휘 인줄 착각 하시나?

진짜 소찬휘님도 도 남이 노래 부를 때 노래방에서 중간에 취소 버튼 누르고 끄지 않으시겠죠?

 

제가 음정,박자, 가사전달 안된다구요?

 

하하.. 아무리 마니 먹어도 당신보다 살 안 찌는   예쁜 제가 참 아야죠 

 

한그릇만 드셔도 살 찌니 

 

정말 저주 받은 체질을 가지신 ㅎㅎ

 

그렇다고 빅마마, 소찬휘 뺨을 후려칠 정도로 실력자도 아니고 노래도 별로던데...

 

살을 빼던지 노래 연습 마니마니 하세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