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

밥 값 만원 입금 완료- 모델 못 구하는 건 본인 탓 ㅋ

leeyurin 2022. 2. 17. 04:41

내가 먼저 밥 사달라고 하고 내가 먼저 만나자고 한 적 없음

 

본인이 면접 보자고 한 거 아님?

 

얼굴 보고 만나서 직접 얘기 해야 할 꺼 같다고?

 

본인이 모델 못 구하는 건 본인 능력 부족임

 

나한테 30%수수료 받으려고 하다가 일이 성사 안되니까 10%라도 수수료 받으려고

 

돈 때문에  발악을 하네

 

난 어차피 일 안 해도 상관없는데

 

그 전에도 일 할 생각 없다고 했고..

 

다들 주변 사람들이 돈에 혈안이 되어 있는...

 

 

난 내 주변 사람들한테 내가 먼저 만나자고 연락 안 한다

 

업무적인 비지니스 관계이든 절친 이든

 

 

내가 3월에 라식 수술 할 꺼라서 일 안 한다고 했고

 

그 전에도 당분간 개인 촬영 할 생각 없다고 했다

 

일을 하고 안 하고는 내 자유이고

 

계약금 받은 것도 아니고

 

면접 보고 나서 일년이 지났는데 일이 한 건도 성사 된 게 없는데

 

개인 촬영은 내가 다이렉트로 사진사 알아봐서 해도 되는데

 

굳이 중간 단계 안 거치고...

 

수수료 30%에서 10%라도 받으려고

 

돈 없어서 그거  라도 받으려고?

 

내가 일 안 하겠다는데 쿨한 사람들은 알았어요 다른 모델 구할께요 하지

 

본인이 모델  못 구하는 건 본인 능력 탓 아님?

 

잘 나가는 엔터, 에이젼시는 모델, 배우 잘 구하던데~

 

예전에 면접 봤을때 밥 사줬다고 얘기 하길래

 

그럼 나한테 밥 사준 사람들은 다 일해야 하나?

 

더럽고 치사 해서 계좌로 밥 값 보내줬다

 

칵 퉤!!먹고 떨어지세요 ~

 

난 3월에 라섹 수술 하면 올 여름 까지는 눈 관리 보호를 위해 일 안할 꺼다

 

내 건강이 중요하지 돈이 중요한 게 아님

 

그리고 개인 촬영은 내 스스로 일자리 구해도 널리고 널렸음

 

꾸준히 불러주는 작가님도 계시고~

 

밥 사줬다고 유세 떠나?

 

치사하고 쪼잔한 짠돌이여

 

그래서 그대가 새로운 모델들을 못 구하는 겁니다 

 

밥 값 얼마나 한다고

 

무슨 최고급 스테이크를 먹은 것도 아니고

 

 

 

만원 밥 값 입금 완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