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린 이예요

내가 부러워서 그러지? 인기가 많아서 많이 만났어

leeyurin 2018. 12. 9. 05:28

남자 많이 만났다고 그게 다 성매매 냐?

 

내가 성매매 라고 하는 것들

 

일했던 업소 사장, 가계, 만났다던 손님 데려와봐...

 

못 데려오면서

 

내가 일을 한 적도 없고 업소에 가지도 않았으니

 

못 데려오지

 

삼자대면 해볼래?

 

내 앞에 직접 데려와서 보여줘봐!!

 

난 업소든 개인적으로 일대일 이든

 

돈 받고 만난 적 없다

 

그런 거짓말 하고 다니는 사람 얼굴이 궁금해

 

 

 

 

 

내가 외로워서 남자 만나려고 채팅 어플 깔아서

남자 만났더니 그 남자가 나를 배우 아니시냐고 알아보면서

성매매 제안한 건 남자 쪽이었음

내가 기분 이 불쾌해서 싫다고 나왔다

 

성인 연극 배우는 성매매 하는 걸로 아시고

돈 얘기를 먼저 말씀하시다니 기분이 불쾌 합니다

 

그런 제안 하시지 마세요 하면서 거절하고 나왔음

 

클럽을 가도 채팅을 해도 아는 지인을 통해서 남자 소개 받아도

결혼 전제로 만나는 거 아니면 안 만났고

결혼전제로 만난 내 남편과 결혼했다

 

결혼전에 클럽가고 남자 많이 만났는데 내가 인기가 많아서

남자들이 나한테 만나자고 했고

나랑 맞지 않는 성매매 제안하는  남자 아니면

왠만큼 그럭저럭 잘생기고 괜찮은 남자는 만났다

그렇게 만나다 보니 몇백명 된 거고

10대 시절부터 소개팅, 헌팅 해서 만났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