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

내가 연극 배우가 꿈도 아니었고.. 다 포기 상태 다만 무대에서는 티를 안 낼 뿐...

leeyurin 2018. 8. 1. 03:14

내가 애초에 연극 배우가 꿈도 아니었고

(내 꿈은 가수 였음)

 

할 사람 없으니까 그냥 내가 할 뿐...

 

다 포기 상태...

 

다이어트도 뭐고 다 포기 상태 이다

 

현재 내 몸무계 앞자리는 5...

 

예전에는 39키로 까지 살 뺐었는데 지금은 굳이 그러고 싶지 않다

 

대전 공연 돈도 못 받았는데...

 

내가 주인공도 아니고 주인공 보다 노출을 쎄게 해도 난 들러리, 병풍 일 뿐이니까...

 

돈도 3배나 적게 받고 ㅠㅠ

 

기분 x 같지만 무대에서는 티를 안 낼 뿐이다

 

무대에서는 차선생

현실에서는 이유린이니까...

 

쇼미 나가고 싶은데 일정여건이 안됨..

8월에 제주도 공연 해야 해서...

언젠가는 쇼미 도전해 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