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

내 꿈이 연극 배우는 아니었다

leeyurin 2018. 7. 11. 02:41

꿈 과는 다르게 흘러가는 현실

예전에 나랑 같이 연극 했떤 선배 오빠가 가수 되었는데

내 꿈이 가수였따


그런데 어쩌다 연극을 하게 되었다

연극은 생각도 안 하고 있었는데

예전에 케이블 방송에 내가 출연한 적이 있었고

방송 출연한 거 대표님께서 보시고 연락이 왔고 갑자기 얼떨결에 연극을 하게 되었다


연기로서 연극 무대 서는 것 보다 노래하는 가수로서 무대에 서고 싶다

가수로서 내 롤 모델은 보아, 이수영 ,예지 선배님이었는데 ...


언젠가는 가수가 꼭 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