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

소수의 팬들만 남겨둘 것임~

leeyurin 2018. 7. 7. 01:44

내 성격으로 인해서 자신의 가치관과 코드가 안 맞아서 팬에서 안티가 된 사람들...

원래 내 안티였던 사람들...


그런 사람들은 신경 쓸 필요도 없고 가치도 없다

내가 동묘시장 가서 옷 사입고 김밥 천국 가서 밥 먹고 백수여서 싫어한다면

떠날 사람 떠나라고 그래...

붙잡지 않는다

배우라면 우아해야 한다는 고정 관념 깨버리고 싶다

내가 만약 톱스타 연예인이 었더라도 내 스타일 대로 살 꺼다


나의 모든 걸 이해하는 사람은 끝까지 내 팬이 되는 것이고
이해 못하는 사람은 과감히 돌아서고 제 갈 길 가시고...


내가 싫어서 일찍 떠나주면 오히려 빨리 떠나줘서 고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