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n-그냥저냥 Story-

내 주변 여자들 미친X 들

leeyurin 2018. 7. 6. 23:18

여자들 증거도 없이 고소한다고 함


내 주변 아는 여자 지인이 요즘 인터넷이 미투운동 난리 라고 얘기했다

나는 그 여자 지인과 통화했을때
녹음, 문자 CCTV 증거 없으면 여자가 무고죄가 된다고 했는데

내 지인 말로는 여자말을 믿는다고 남자가 무조건 걸린다고 했다

여자라고 벼슬이고 여자말이 법 인  X 같은 세상...


그 여자도 업무 때문에 일 적으로 얼굴 보는 것이지
그 지인 여자 분과는 별로 친하지 않음


나는 직설적, 객관적으로 말하니까 여자들이 지들과 내가 의견이 다르고

지 편 안들어주니까 난 여자들의 안티임


근데 신경 안 써...

오히려 나한테 도움을 주는 건 남자들이니까~

내가 아파서 병원 있는데 남자가 나를 도와주고
아는 남자지인 분 께서 돈 빌려 주셨음~

나는 남자들에게 사랑 받는 멋진 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