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말씀드려요~

타투, 피부미용 관련 문의, 식사 데이트 사절

leeyurin 2023. 11. 18. 08:24

2년 전부터 타투, 미용관련해서 저한테 피부 관리 무료로 해주겠다

타투해주고 싶다고 문의 해 오시는 몇몇 분들이 계신데

 

제가 살면서 여드름, 아토피 없었던 사람이고

제 피부는 메이크업 실장님께서 중성이라고 하셨는데 어떤 사람은

성인여드름, 건성피부 라고 말씀하시고 피부 관리 말씀하시는데

저는 피부관리 제가 알아서 하고 피부관리샵은 20대에 가끔 갔지만

30대 지나고 나서는 가지 않습니다

 

작년에 일자리 알아보다가 피부모델 지원했는데 지방에 좋은배경이 있는 장소에서

촬영하자고 했고 지방이면 픽업해서 데리러 온다고 해도 왔다갔다 시간 소모가 있으니

2시간 촬영 페이 15에 하자고 했는데 상대방은 10을 원했고

그럼 서울에서도 10인데 지방까지 왔다갔다 하면 아침~저녁 까지 Full로 

시간을 비워놔야 하고 아니면 다음 날 아침에 일정이 끝나는데 10만원은 페이가 

적은 거 같다고 하니까 성인여드름이 있다

피부가 안좋다 라고 말하네요

 

지방이고 멀리 이동하면 시간을 비워놔야 하니까 15만원 달라고 한 건데 

지가 기분 나쁘다고 피부관리 20년 경력 내새워서 피부 지적하고...

 

피부관리샵 원장님, 촬영할때 메이크업실장님 께서 그 누구도

단 한번도 내 피부에 대해 지적한 적 없었고

다른 여배우들에 비해서 메이크업이 내가 30분~한시간 더 빨리 끝나는 편이고

지방 촬영때문에 출장 메이크업 불렀을때도 출장메이크업 오신 선생님께서

30분만에 빨리 메이크업을 끝마치셔서 되게 빨리 하시네요

손이 빠르시네요 라고 여쭤보니까 제 피부가 좋아서 커버력이 많이 필요없다고 했습니다

 

살면서 피부 나쁘다는 소리 못 들었는데 피부 전문가 라는 하는 사람이

지방촬영 가는데 페이 때문에 갑자기 지적질 하고 짠돌이 ,쫌팽이 인듯...

지방촬영(하루 full 아침 부터 저녁까지 ~1박 2일) 일정은 시간이 길게 소요되는데

15만원이면 비싸게 부른 것도 아니고 서울 10만원 지방 15만원 

5만원 차이 때문에 내 피부 지적질 하고 지가 20년 전문가랍시고 자랑질하고

개 폼 잡는다

 

그리고 타투하시는 분들이 나한테 타투를 해주고 싶다

나한테 해주면 의미가 있을 꺼 같다

팬이다 라고 하면서 타투 여쭤보시는데 난 타투 할 생각이 없다

 

타투에 대해 혐오하는 거 아니고 

예술이고 아티스트 이고 멋지고 긍정적인 생각이지만

내가 굳이 하지 않는 건 타투는 지울 수가 없고 계속 남는 것이기 때문에

하지 않는거다

 

사진촬영하시는 작가님, 영화촬영시는 제작사에서 타투 있으면

섭외에 제한이 있어서 하지 않는 것이다

 

내가 아이돌가수, 힙합을 하는 사람이라면 타투 해도 상관이 없겠지만

내 직업 때문에 하지 않는 것도 있고

나중에 자본금 모아서 성교육 강사를 하고픈 꿈이 있기에

사람들앞에 나서서 강의를 해야 하는데 성교육 강사가 타투 있으면

교육생 분들이 컴플레인 들어오고 성교육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분들이

강의를 들으러 오시고 50~60대 어르신들은 타투에 대한 인식이 좋지 않고

성인영화, 누드사진은 굳이 인터넷으로 찾아서 안보면 되는 건데

타투는 겉으로 바로 보여지고 보이지 않는

옷으로 가려지는 부분에한다고 해도 nude촬영할때는 노출을 해야 하기 때문에

옷을 벗으면 타투가 보이면 싫어하는 작가님, 제작사에서 시러할 수 있으니

하지 않는 거다

 

내 남친도 타투를 시러하고

내 자신은   타투하시는 분들 예술적인 분들이고 안좋게 생각하는 건 전혀 없는데

내가 사회생활 하고 남들앞에 나서는 직업이고

나중에 성교육 강사가 된다면 성교육 강사는 지식을 전달하는 직업인데

타투를 하게 되면 연령대가 있으신 고객분들이 꺼려하시고 

내 이미지가 날라리, 조폭 ,일진 처럼 보이게 되어 신뢰도가 떨어지니까

타투를 하지 않는거다

 

그리고 피부 관리는 필요하면 내가 샵에 가서 관리를 하든

집에서 셀프로 하든 내가 알아서 하고 내 팬이 피부미용 관련 일을 한다고 해서

굳이 만나러 가지 않고

 

내 블로그, 인스타에도 써 놨듯이 개인적으로 일대일로 팬을 만나지 않는다

(여자 팬은 만날 수 있겠지만 남자 팬은 만나서 좋은 기억이 별로 없어서

만나고 싶지 않다)

 

난 그 누구든  팬 이라고 해도 개인적으로 만나지 않으니

피부관리, 타투 관련

식사 데이트 사절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