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말씀드려요~

후원=기브 앤 테이크

leeyurin 2023. 2. 19. 17:10

저한테 개인적인 상담

(인생상담, 개인사, 성 상담 기타 등등)

 

후원 하고 상담 하세요

 

이제 저의 소중한 시간을 쪼게어  자원봉사 안 합니다

 

제 귀한 시간 내어  인생상담, 고민상담, 성 상담 해드렸더니

 

10명중에 밥 값 ,생일선물 보답 하는 사람은

 

세 명 밖에 못 봤네요

 

제가 시간이 남아돌아서 상담 하는 거 아닙니다

 

제 바쁜 시간 쪼게서 상담 하는 것이고

 

상담 내용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비싼 금액 지불 하고 

 

전문 상담사를 찾아가거나

 

무속인을 찾아 가세요

 

제가 10원 한푼 안 받고 제 시간 들여서

 

정성껏 이메일로 상담해 드렸더니

 

돌아오는 답변이

 

마음에 안든다고 하지 않나

 

설 날 새해, 추석 명절, 연말 에도 안부인사 조차 없는 사람들이 있네요

 

저한테 개인적인 고민상담, 진로상담, 성 상담 하시려거든

 

상담비 3만원 입금 받고 시작 합니다

 

결과가 마음에 들건 안 들건 

 

환불 해 달라 하지 마세요

 

환불하려거든 애초에 요청 하지 마시고

 

저와 개인적인 만남을 하려고

그런 목적을 갖고 상담을 한다면

 

차단 하겠습니다

 

 

무속인 이든 식당이든

마사지샵이든 ,스포츠 센터든

 

서비스를 받아 놓고 마음에 들고 안 들고는

본인 의 개인적인 느낌입니다

 

예를 들어 극장에서 영화를 봤는데

재미있고 없고는 개인 차 인 거고

재미없다고 해서 영화 다 봐 놓고 환불 해달라고 못하듯이요

 

저는 제가 전문 상담사도 아니고

구성애 선생님, 박상희 원장님, 오은영 선생님이 아닙니다

 

더 좋은 상담 퀄리티를 원하시면

비싼 돈 주고 전문가 찾아 가세요

 

저는 제 개인적인 경험에 의해 상담을 드리는 것입니다

 

제가 비싸게 받는 것도 아니고

 

건당 3만원 이고

치킨 값 정도 입니다

 

싫으면 딴 데 가시면 됩니다

 

제가 자원봉사 안해준다고 투덜대지 말고

 

비싼 돈 주고 전문가 선생님 찾아가세요 

 

상담도 상담이지만

 

사진촬영도 마찬 가지 입니다

 

책 출판,포토폴리오 쌓는다고  무료로 해달라고 하는 작가님 계신데

 

무료로 할 꺼면 가족, 친척 한테  해달라고 하세요

 

당신이 유명한 작가든 듣보잡이든 나는 당신한테 관심 없어요

 

내가 일한 시간, 노동의 댓가는 정당하게 받을 껍니다

 

nude 가 아니고 인물 촬영 일지라도

내 얼굴이고 내 초상권 입니다

 

스튜디오에 증명사진 찍으러 가도 돈 내고 찍는데

저한테 의상, 메이크업 까지 준비 해 오고 

무료로 해달라니 어이가 없네요

 

당신 부모님,당신 가족과 찍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