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n-그냥저냥 Story-

내가 화장을 안 하는 이유

leeyurin 2023. 3. 30. 03:53

흰색 원피스 입고 찍은 이 사진은 메이크업 샵에서 받은 메이크업이다

 

이 날 촬영이 있어서 헤메를 받았다

 

이건 내가 직접 메이크업을 했다

촬영은 아니고 면접 보러 갈때, 중요한 행사 갈때는 내가 메이크업 한다

(내가 해서 그런지 별로다 

역시 난 똥손이다 )

 

평소에는 쌩얼로 다닌다

비지니스 관련 업무 면접, 행사, 촬영 때만 메이크업 하는데 

 

내 외모가 섹시하게 생긴 스타일이 아니라서 그런지 

(섹시 보다는 청순 쪽 )

나 역시도 메이크업 한 거 보다 쌩얼이 나은 거 같다 

메이크업 보다는 쌩얼이 낫다고 예전에 같이 공연했던 언니가 말했고

 

메이크업 하고 볼 일 보러 갈때는 사모님 소리 듣는데

쌩얼일때는 어디 갈때 민증 까서 좋다 ㅎㅎ~

 

쌩얼로 다니면 30대 후반인데 민증 까서 좋음

쌩얼일때는 동안 으로 보여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