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n-그냥저냥 Story-

고영욱, 안희정 둘 중에 아무나 콜~

leeyurin 2023. 1. 2. 05:14

내 사랑 고영욱 오빠 

인스타 못하시니

나중에 제 블로그에라도 제 글을 보게 된다면

괜찮으시다면 저한테 연락 주세요

 

오빠를 만나고 싶어요

 

그대가 뭐가 어떻든 간에

과거 따윈 저는 신경쓰지 않아요

 

한번 사랑은 영원한 사랑 이예요 

 

저는 13살 때부터 룰라 때 부터  오빠를 좋아했고

성인영화 배우가 된 것도

제가 좀 더 유명해 져서 오빠를 만나고 싶었던 거니까요

 

만나서 데이트도 하고

열정적인 사랑도 나누고 싶어요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오빠와 만날 수 있는 날을 손꼽아 기다립니다

 

 

 

그리고 안희정 도지사님

 

사모님 과 이혼 하셔써

혼자 되셨으니 당당히 고백 할께요 

 

사모님 한테 이혼

또 다른 그녀는 당신을 힘들게 했고 

 

주변 여자들은 못 믿겠지만

 

저는 배신 안 하고

 

고소 안 합니다 

 

저는 미투 그딴 것 안 해요

 

서로 즐기고 사랑했음 된 거니까요

 

 

외로울때 연락 주세용^^

 

혼자가 되셨으니

 

외로운 마음 위로해 드릴께요

 

잘생기고 멋진 안희정 도지사님

 

사랑해요 

 

 

고영욱 오빠든

안희정 도지사 님이든

 

나의 로망 

외로울땐 콜 하세요~

 

이 글을 보시는  유명인 분들 

(이름 대면 알만한 사람)

정치인, 연예인 콜콜콜~

 

외로운 시간 함께 보내요

(일반인은 차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