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n-그냥저냥 Story-

가수 -송하예 씨 감사합니다

leeyurin 2020. 11. 23. 06:38

 

시간 이 지나면 결국 되돌아 오게 되어 있습니다

 

7년 전 박경씨가 속해 있는 그룹 의 멤버 중에 어떤 분에 대해 제가 19금 발언 했다고

 

거기  소속사에서 저를 고소하겠다고 법 적 검토 대응 하겠다고 하셨고

 

저는 결국 사과를 했습니다

 

그때 그 발언은 그 분이 기분 나빳을 수도 있고 소속사 대표님이 기분 나뻐하셨을 수도 있었겠죠

 

해당 아티스트 보호 차원에서 저를 고소하시겠다고 하신거 같아서 저는 공개 사과를 했는데

 

언젠가는 그것이 해당 그룹의 또 다른 멤버 에게  더 힘든 일이 되어 되돌아 올 꺼라고 예측 했습니다

 

 

 

저는 감지 했어요 

 

제 신기가 있으니

 

결국은 시간이 7년이 흘러 그 그룹의 또 다른 멤버 박경씨가 송하예 님 한테 고소 당했고

 

더 플러스+알파 

 

박경씨의 과거 학폭 논란 까지 밝혀지게 되었네요 

 

인생은 돌고 도는 거 같네요

 

언제 까지 그 그룹이  영원히 잘 나갈 수 없으니 

 

 

 

그 전에도 아주 대스타는 아니었지만요 

 

 

BTS. 엑소 처럼 탑 클래스 A 급 까지는 아니면서 저를 소속사 대표님이 고소하겠다느니 

 

오버를...

 

제 꺼가 터지고 나서 그 그룹이 1위를 했고 그 이전에는 한번도 1위 해본적 없으면서

 

뭐 그리 대단 하다고 

 

해당 멤버 본인이 저를 고소하는 것도 아니고

 

송하예는 저와 사건은 다르지만  박경을 다이렉트로  고소 했는데...

 

 

그나저나  송하예 님 고맙습니다

 

저는 송하예 님 팬도 아니고 노래 관심도 없지만

 

암튼 고마워요

 

사필귀정- 이 말 기억 할께요

 

감사합니다

 

노래 열심히 하시고 사랑 많이 받는 가수가 되시길요

 

송하예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