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n-그냥저냥 Story-

이제는 트럼프-트럼프와 s *x 하고 싶다

leeyurin 2020. 11. 7. 03:52

예전 90년대 보이그룹 출신 가수

 

재연 방송 나오셨던 배우

 

사업가

 

건물주 

 

대학 교수

 

이제 맛 없고 질려서

 

트럼프와 s *x 하고 싶다

 

이왕이면 트럼프와 마크롱 2대 1로...

 

 

아님 외국 배우 리암 리슨 도 좋고

 

트럼프,마크롱  둘 다 유명하고 멋있게 생김

 

마크롱 마누라 나이 많고 별로던데

 

트럼프 마누라는 예쁘지만 마크롱 마누라는 별로인듯

 

내가 외국인 이었음 꼬시고 싶다

 

 

트럼프 마누라 누드 모델 이었는데 내가 외국에서 태어났음

 

영부인이 되었을 듯

 

한국은 답답 하고 짜증난다

 

 

외국인들은 잘생겨서 노인네 여도 꼴린다

 

한국 노인네 들은 딱히 꼴리는 스타일이 없지만

 

외국노인네들은 늙어도 멋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