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

난 건강하니까 허약체질이 아니라서 코로나 안 걸림- 마스크 안 씀-

leeyurin 2020. 3. 9. 04:58

마스크 따위 안  씀-






난 건강 하니까 허약체질이 아니라서 코로나 안 걸림-


마스크 따위 안 쓴다


코로나는 체질 약하고 면역력 낮은 사람이나 걸리는 것이지


나는 신종플루, 사스, 메르스 때도 안 걸렸다


코로나도 안 걸림



 코로나도 복불복이다


예를 들어 에이즈 환자랑 ㅅㅅ  해도 백프로 에이즈 걸리는 거 아니고


재수없고 건강 약한 사람은 10명 하고 해도 에이즈 걸릴 수 있고


건강하고 면역력 강한 사람은 100명 1000명 하고 해도 에이즈 안 걸린다


대부분의 사람들 내가 경험해 보면 999명의 남자를 만났지만 남자든 여자든

100명 중에 80~90은 노콘 이다


그래도 아무 일 없는 거 보면 내가 건강 체질 인 거다


코로나든 뭐든 신경 쓰지 말고 나는 건강한 체질이고


체력 좋고 면역력 좋으니까 마스크 안 쓴다


내 체질에 코로나 따위는 없다


ㅅㅅ 할때 뭐하러 답답하게 콘돔 끼고


밖에 돌아다닐때 뭐하러 마스큼 씀?


답답함


건강 체질은 병 따윈 안 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