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덕제 선배님 유튜브

이 멘트를 조덕제 선배님이 아닌 꽃미남 가수가 해줬더라면... 어땟을까 하는? ㅋ-

leeyurin 2019. 5. 23. 03:50



내가 짝사랑했던 가수가 있었는데 그 가수랑 나한테  갑질 한

선배 여배우 언니랑 썸씽이 있었다는 걸 알게 되고


큰 충격이었음


방송에서 이때 조덕제 선배님께서 다 다음 생애 나랑 결혼했을 꺼라는 말씀을 하셨는데 갑자기 예전에 내가 짝사랑했던


꽃미남 가수가 생각이 났다



이 멘트를 그 분이 해주셨더라면 난 황홀감에 잠을 못 잤을 듯...



난 예전에 가수랑 썸씽은 있었지만 그 언니가 썸씽이 있었던 가수에 비해서는 인지도가 없어서...


조덕제 선배님 방송에 꽃미남 배우가 왔으면 좋겠다는 바램? ㅎㅎ



언젠가는 박유천이 출소하면 만나보고 싶다


박유천이 유튜브 방송 한다면 맨날 가서 살았을 듯...


유천이는 다음 생애


조덕제 할배는 다 다음 생애





덕제 할배랑 성격은 나랑 잘 맞을 꺼 같은데 외모가 다 다음 생에 꽃미남 으로 덕제 할배가 태어난다면


생각해 봐야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