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덕제 선배님 유튜브

저번에 깐풍기에 이어 피자, 치킨도 내가 쐈음 ~

leeyurin 2019. 5. 22. 19:24







저번에 깐풍기에 이어 피자 ,치킨 제가 쐈습니다


그 후배 여배우 벌금은 벌금이고


먹을 때는 맛있게 나눠 먹어야죠



조덕제 선배님 카페  그 분은 영원히 아웃 시켰습니다



제가 조덕제 선배님 뒤통수 쳤으면 계속 연락 하고 지내고 맛있는 음식을 나눠 먹었겠나요?


저는 기분 파 이고 제가 좋으면 평생 가고 맛있는 거 나눠먹고 서로 즐겁게 얘기 나누고 장난 도 치고


정말 싫으면 한 번에 딱 끊어 버립니다


아무리 주변에 돈 많고 잘 나가도 제가 싫으면 끊어 버리고


좋은 사람이면 오래 갑니다


제가 선배님을  뒤통수 치고 그런 거 없는데 이상한 글 쓰는 그 분들은 아웃...



제가 중간에 방송 그만 둔 건 이상한 악플러 들과 이상한 세력들 때문이지


선배님과 문제가 있어서 그만 둔 거 아닙니다


없는 말 지어내서 퍼트리는 인간들은 싹을 잘라 버려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