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린 이예요

남자들이여 화이팅-내 생각엔 변함이 없음-갈 때 가더라도 내 생각을 굽히지 말자!!

leeyurin 2019. 3. 28. 02:11

남자분들이 남자로 태어났다는 이유로 억울한 일을 당하고


불쌍하고 억울한 남자를 응원하겠다는 건 아직도 변함이 없습니다


후배여배우가 남자 스텝 편 들었다고 저를 고소하여  감옥,벌금을 내게 되더라도


그 선택에 대한 후회는 없습니다


제가 누굴 때린 것도 아니고 욕을 한 것도 아니고 돈을 훔친 것도 아니고 누구를 죽인 것도 아닌데


남자 스텝 이 불쌍하다고 그게 무슨 성추행이냐 라고 한 말에 대해 명예훼손, 모욕이 된다면


판결이 나오면 결과를 받아들여야 겠지만 납득은 되지 않을 꺼 같네요



전 무릎꿇지 않고 버틸 것 입니다


무릎 꿇고 사과하는 순간 상대방에게는 유리한 증거가 되니까요


미안하다고 말하든 말하지 않든 어차피 죄가 될 꺼라면 사과 따윈 하지 않겠습니다



조덕제, 안희정, 양씨 스튜디오 실장님, 곰탕집 사건  남자라는 이유로

억울하게 당한 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여자들이 주변에 친구,동료 선배가 없고 저 혼자 왕따 당하더라도

연기 를 하지 못하게 되더라도

남자 편에 서겠습니다


꼴페미들 out


조덕제 선배님을 비롯하여 안희정 도지사님 ,양씨 스튜디오실장님, 곰탕집 사건 남자분


제가 도울 수 있는 일이 있다면 돕고 싶습니다


조덕제 선배님 유튜브 출연해서 조금이나마 선배님께 힘을 실어 드린 것처럼

조덕제 선배님을 비롯하여 안희정 도지사님, 곰탕집 사건 남자분도 힘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양씨 스튜디오 실장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