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A씨 -허언증 끝판왕

본인도 사과 하셈- 성매매, 냄새, 연기 못한다 발언 한거 -나한테 일방적으로 사과를 바라시나?

leeyurin 2019. 1. 2. 03:20

통화 녹음 되어 있음


나한테 성매매니, 촬영장에서 남자 배우가 내가 며칠동안 안 씼었는지 몸에서 더러운 냄새 난다고 한거


연기 못해서 감독이 안 찾는 배우라고 한거


직접 통화를 시켜 주던지 하세요


아님 그것도 본인의 추측 일 뿐...


내가 촬영 스텝 (피디) 남자 편 들었다고 나한테 추측 이라고 하는데 본인이야 말로 추측 아닐까요?


본인도 사과 하세요


나한테만 일방적으로 사과 하지 말고...


난 당신을 미워 하거나 그런 거 없이 내 생각을 적은 거예요



2015년 5월~2016년 저는 활발하게 활동 했어요


영상, 사진 ,영화...


타부 새누나, 대물 변강쇠, 가루지기 변강쇠 더 비기닝


악질 ,박주빈씨랑 같이 출연한 영화(제목이 기억 안남)



제가 업계를 모르고 2015~2016년 사이에 활동 안 했다고 하시는데


 연극을 그만 둔게 2015년 3월 이후 비뇨기과 미쓰리 끝으로 그만 뒀어요



본인이 먼저 전화 걸어서 사과 하시죠


조덕제 선배님 유튜브, 카페에 얼씬 거리지 마시고


할말 있음 직접 하세요


조덕제 선배님 방송에 염탐 하고 제 뒤를 캐시지 마시고...


글고 저는 뚱뚱하거나 관리가 필요한 사람 아닙니다


본인도 그닥 날씬한 거 아니구요



저한테 몸매 관리? 운동?


그거 말씀하신거 사과 하세요


48키로인 제가 뺄 살이 어딨다고


운동 이예요?



본인이 사과하면 저도 사과 하고 화해 하죠!!


먼저 용기 내세요


뒤에서 음흉하게 염탐 하시지 마시구요


음흉하게 염탐하고 제 뒤를 캐고 다니고 제가 조덕제 티비에서 잘되니까 배 아파 하는거


열등감, 질투로 밖에 보여지지 않네요


뒤를 캐고 다니는거 조덕제 선배님 의 그녀와 다를 바가 없습니다


비겁하게 뒤에서 그러지 마시고


먼저 전화 걸어서 사과 하세요


본인이 사과하면 저도  사과 할테니..


사과는 양쪽이 해야지


제 잘못으로만 일방적으로 몰아붙이고 제가 유튜브 방송하는거 뒤 캐고 다닌 거 그게 더  비겁한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