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A씨 -허언증 끝판왕

야?너나 착하게 사세요!!-허언증 거짓말 고소미 짓 하고 사시나?

leeyurin 2018. 12. 10. 21:28

 


 




 

 

저는 좋게 그녀와  마무리 하려고 했습니다

 

저한테 글 내려달라고 해서 그쪽에서 순서가 저한테 먼저 저한테 얘기를 하고 글 내려달라고 했음 내렸습니다

 

예전에는 저한테 연락할 방법을 몰랐다구요?

 

블로그도 최근에 안 거고?

 

본인 말로는 저보다 작품을 더 많이 찍었고 저보다 활발하게 활동하고 잘 나간다면서요?

 

활발하게 활동하시고 인맥도 넓으신 분이 제 연락처를 최근에 촬영장에서 물어봐서 알았다고 했죠?

 

제가 예전에 네이버 XX 왕 블로그에 댓글 달았을때 그 글 캡쳐해서 저를 경찰서에 고소미 날리셨는데

 

제 댓글 로 쪽지를 보내든 글을 남기든 대화를 하자고 해서 풀면 되었을 것을

 

본인이  저를  6월에 경찰서에 고소미 날리고 6개월이 지난 시점인 12월 한참 시간이 흐른후에 최근에 제 연락처를

 

촬영장에서 여쭤봐서 알게 되셨다고 하시네요

 

고소미 해서 한 몫 챙기거나 처벌?

 

엿 먹이려고 했는데 둘 중에 아무것도 안되니까 글 내리라고 하시네요?

 

 

저는 오늘 먼저 제가 그녀한테 카톡 보냈고 제 자존심 최대한 굽히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촬영 잘 하세요 라고

 

마무리 지으려고 했습니다

 

제가 먼저 굽혔는데 제 성격 얘기를 하네요

 

 

그녀도 저한테 좋게 마무리 지었으면 될 것을

 

저한테 선한 마음으로 살으라니 어의가 없다는...

 

댓글은 객관적인 평가이고 제가 욕설을 한 것도 아닌데 고소

 

경찰도 고소가 아니다 싶으니 무혐의 처분 내렸지

 

 

 

그녀와 관련해서 글 검색해 보니 다른 네티즌 한테도 닥쳐라고 했다면서요

외모에 대한 건 객관적인 평가인데 닥쳐 라니 ...

 

말씀이 심하셨네요

 

이 분 한테도 고소미 먹이려고 하셨나요?

 

 

 

 

 

선한 마음으로 사셔야 되는 너 님 이예요

 

어떻게 옳은 말 하는 댓글러에게 쌍욕 퍼부어요??

 

우와 못 됐다

 

 

너 님 이야 말로 인성 바닥 이시네요

 

나한테만 그런게 아니네요

 

고소왕 으로 유명하신거

 

선한 마음으로 그냥 냅둬요

 

 

당신이 못생겼으니까 못생겼다고 한 거고

성형 중독인 건 맞잖아요

 

눈 ,코 ,가슴 한 거 같은데 그닥 안 예쁘던데 ~

 

 

난 중독 까지는 아니고 눈만 했어요

 

 

 

성인배우는 뒤에서 욕한다면서요

악플을 견디지 못하면 노출 영화 촬영하지 말았어야죠

 

본인이 욕하는게 견디기 싫음 인스타에도 노출 사진 올리지 마시구요

노출사진 올리면서 얼굴, 몸매 평가 듣기 싫고 고소각?

 

 

얼굴이 별로네 몸매가 별로네 의젖이네 참 젓이네

할 수 있죠

 

객관적인 평가인데 욕 하고 고소미 날리시다뇨?

 

당신이야 말로 넓은 아량 ,선한 마음으로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