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A씨 -허언증 끝판왕

이상한 아줌마-도둑이 제 발 저리는

leeyurin 2018. 12. 10. 02:32

 

 

 

도둑이 제발 저리나?

댓글 왜 지웠을까?

 

그 팟캐스트 늙은 아줌마 인거 알아요

 

내 블로그 와서 글 남겨봤자 차단 !!

그쪽 세력들은...

 

 

 

뭐 ?

찔리는 거 있으니 차단?

도둑이 제 발 저리나 봐요

 

글 삭제하시고

 

 

 

헛소리 해대서 차단 당하니까..

연극 할때 싸운 거 없는데..

 

배우들하고 잘 지냈거든요

백씨  편 들은 허언증 환자들인가 봐요?

연극할때 아줌마랑 싸운 적 없고

연극할때 저는 다른 외부 활동 거의  안 했거든요

 

팟캐스트는 연극할때 한 거 아닌데~

 

 

 

 

 

 

 

 

제가 팟 캐스트 방송에서 결혼한 것을 밝히지않았다고

제 남편과 제가  사진을 유출하였네요

서로 돌려보기 했네요

최초 유포자가 이 아줌마한테 전송해서 보내주고...

 

주고 받은 청취자들끼리 사진 유포해서 돌려보고

이상한 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