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

가짜뉴스 보고 판단하는 멍청한 것들 !!

leeyurin 2018. 12. 8. 22:12

5년전 성매매 가짜 뉴스 기사 보고

 

그게 진짜 인줄 사실인 것처럼 보고 판단하는 멍청한 것들!!

 

 

나는 성매매 한 적 없고 내가 했다면 일한 가계 업소, 사장 , 손님 데려와 봐

3자 대면 하게...

 

증거를 대라고 하면 내 말이 증거 예요 ...

도지사 비서님 처럼 그렇게 말할라고?

 

역할 대행 사이트에서 가계 업소, 사장, 손님 역할 돈 주고 사서

이유린이랑 했다고 말해주세요 하려고?

 

내가 업소에서 일했거나 돈을 받는 장면이 포착되면 접수 하세요

 

증거를 대고 말하셈

 

모텔가서 즐기기만 해도 성매매 라니  ㅋㅋㅋ

 

난 사람인데 모텔 안 가냐?

 

예를 들어 지방 공연 ,지방 촬영 할때 모텔 숙소에서 장기간 머물르고

 

남자배우, 대표님이랑 같이 숙소 엘레베이터 타고 올라가는데 단 둘이 엘레베이터 타고 올라가도

 

성매매로 의심?

 

난 돈 욕심도 없고 주변에 널리고 깔린 게 남자인데 돈 받고 누구 만날 시간 도 없고

 

그럴 생각도 전혀 없다

 

돈은 아주 부자는 아니어도 생활비 정도 먹고 쓸 정도는 된다

 

 

1억 스폰 그건 가짜 뉴스 아니고 진짜 제안 받았는데 내가 거절 한 것임

 

난 그돈 필요 없거든...

 

내 옆에 사랑하는 내 남자가 있고 돈 보다 사랑이 소중 하니까...

 

 

5년 전  극단에서 노이즈 마케팅 한 건데 그때 당시는 계약에 묶여 있어서 얘기 못한 것임

 

내가 얘기하면 연극 이 치솟아 오르는 시점에서 남자배우 한테도 피해가 갈 꺼 같아서..

 

그때 당시에는 맞다, 아니다 라고 밝힐 수 없었음..

 

연예인들도 기획사 내부 비리 폭로를 회사 계약 끝나고 독립해서 얘기하듯이...

 

 

관객몰이 하려고 극단에서 기자들 한테 얘기해서 노이즈 마케팅 한 거임

 

다른 여배우도 노이즈인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지만 거의 99.9%가 노이즈 라고 보면 됨

 

 

 

내가 아이돌 가수 성희롱 발언 한거 인정함

해당 가수 소속사 로 자필 편지 보내서 사과했음

 

1억 스폰 기사 -1억 제안 받은 건 맞지만 성매매라고 판단되어 내가 거절함

이런 쪽지 보내지 말라고 차단함!!

 

1억을 제안을 받았을 뿐이지 내가 거기에 응해서 돈 받고 만난 것도 아니고

아니라고 판단되어 거절했는데 용감하게 거절한 나한테 상을 줘도 모자랄 망정에

가짜뉴스 기사 보고 나를 백프로 판단하여 오해하는 것들...

 

니 들 대가리 속에 뭐가 들었을까요?

 

나한테 또라이 ,미친 뇬 이라뇨-

 

그러는 너는?

 

 

남자 배우 선배님 좋아해서 실제 정사?

그것도 거짓

 

해당 남자배우는 지금 60대 어르신...

그때 당시는 50대 중반

 

내 취향은 어르신 아님...

 

늙어도 잘생기고 곱게 늙은 스타일이 아니셔서

 

그 선배님은...

 

 

내가 거짓말이예요 노이즈예요 라고 말하면 관객분들의 환상이 깨지고

남자배우는 가만 있는데 나만 나서면 괜히 남자배우 한테 피해가 갈까봐

극단에서도 입 다물고 있으라고 해서 냅뒀음

 

지금은 계약기간도 끝났고 이제 연극 안하니까 이제는 말할 수 있음

 

성인연극은 여자 배우가 중심이 되니까 여자배우 이름으로 자극적인 기사를 내세움

 

다른 여배우도 자극적인 부분이 있지만 내가 어떤 여배우 기사라고 언급은 안하겠음

 

실명 거론 하면 안되니까...

 

일단 내 꺼만 밝힘

 

실제정사, 성매매 그건 거짓임

 

 

난 돈많은 남자 ,학벌 좋은 남자

 

너무 엄친아 보다는

 

노가다 하면서 잘생긴 근육질 남자를 좋아한다

 

 

내가 일하는 것도 스트레스 받는데 섹x 라는 것도 서로 교감이 되고 감정이 있어야 하는 것이지

돈 받고 하는 건 의무적, 계산적이여서 싫음

 

돈 많은 아저씨 보다는

잘생긴 근육질 꽃미남이 좋음

 

 

어떤 뚱땡이가 좋아한다고 사귀자고 질척대서 돈 줘 사귀게 너 돈 많아? 라고 거절한 적은 있음...

 

그게 성매매로 오해 가 생기기도 함

 

아예 쎄게 나와야 뚱땡이들이 알아서 꺼져줌

 

뚱땡이한테 너가 살을 빼던가

 

사귈 테니까 돈 줘 라고 했음

 

난 뚱땡이 한테 살을 빼기를 원했는데 본인 의지가 약해서 결국 살을 못뺐고

 

돈 얘기 하니까 알아서 꺼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