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n-그냥저냥 Story-

성인연극은 내가 마지막 세대 일 듯~

leeyurin 2018. 7. 6. 23:05

사진 모델도 10년째 막내

성인연극도 예전에 이화 라는 여배우가 있을때는 내가 잠시 막내를 벗어났는데

또 다시 막내가 되었다


나는 30대 초반인데 20대 어린 여배우 분들은 영화 보다는 연극이 하기가 더 힘들고

우선 멘탈이 강해야 한다


(영화는 정해진 스텝, 배우 랑 촬영하지만 연극은 매일 매일 새로운 관객 분들 앞에서

NG 없이 연기를 선보여야 하니까 )


이화라는 여배우가 연극 논란 했을때는 성인연극의 새로운 뉴 페이스...

세대가 바뀌나 했는데...

또 다시 내가 막내가 되었고


성인연극 마지막 세대는 내가 될 듯 하다

새로운 뉴페이스가 오면 좋은데 ...

더블 캐스팅으로 돌아가면서 하게....


성인연극 ,사진 모델도 내가 막내...

난 언제 쯤 언니 소리 들어 보려나??




내 뒤를 이을 새로운 뉴 페이스가 왔으면...

새해가 되어도 나이 들었다는 느낌 들 수 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