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린 이예요

이 ㅇㅌ 선생님이 아니라 나를 영구 제명 시켜야 됨

leeyurin 2018. 6. 22. 04:33

난 연극에 미련도 없고 연기 하고 싶은 생각도 없음

하라고 하니까 하는 것이지 그닥 별로..


이거 아니여도 돈 벌거 많고

식당 알바 월급이나 편의점이나 연극이나 거기서 거기 임...


난 연극했을때 관객분들 중에 잘생긴 남자 있으면 원나잇 했고

클럽 죽순이였음


지하철에서도 내가 남자 엉덩이 만지고

성추행 했는데 나는 안 짤리고

이 선생님만 짤리셨네 ㅠㅠ

짤리고 싶은 나는 안 짤리는데 짤리는 선생님은 멘붕 이셨을 듯?

내가 안 짤리는 건 뭘까?

내가 연기를 그닥 잘하는 것도 아니고 예쁜 것도 아니고

나를 영구 제명 시켜 주셈...

미련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