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린 이예요

나는 성인 연극계의 한 획을 긋고 싶다

leeyurin 2018. 6. 21. 23:42

성인 연극을 거쳐간 배우중에는 여러 사람이 있다


이 중에서 내가 제일 키 작고 못생기고 비쥬얼이 별로인 거 알고 있다


그래도 열심히 오랫동안 여러 작품을 해와다


성인 연극을 했던 사람중에 연기로서는  관객분들 마음속에 제일 기억에 남는 사람이 되고 싶다

성인 연극계의 조상님.. 한 획을 긋는....

가요계의 조상님은

에쵸티, 젝스키스, 핑클 ,S.E.S 분들 외에 많은 분들이 계씨지만

나는 성인 연극계의 조상님이 되고 싶다


가수들 중에는 나중에 활동을 안 하고 다른 직업을 가져도 그 노래를 기억해 주는 팬 분들이 계시듯이

나의 연극을 기억해 주는 분들이 있고
성인 연극이어도 내용을 이해하고 감동깊게 봐 주신 분들이 계신다면 기쁠 거 같다

연기로서 오래오래 남는 배우가 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