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A씨 -허언증 끝판왕

나에게 연기 못해서 안 쓴다고 말했던 건방진 후배한테 보내는 메세지-

leeyurin 2020. 2. 20. 06:09



(눈물 연기- 착한 역할)



너야 말로 방송에서 즙 짜는 거 잘 봤음


실제 인지 연기 인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연기 못해서 나를 안 찾는 배우라고?


어떤 감독이 그런 말 했는지 왜 이름 못 대시나?


떳떳하게 밝히시지!!


다칠까봐? 말 못 한다고?


내가 그 감독을 찾아가서 때리겠니?


죽이겠니?



누가 보면 니가 대 스타 인줄 알겠네?


나한테 연기 못한다고 지적질 했던 배우는 첨 봤음


그것도 내 연극, 영화 작품을 본 적도 없는 사람이


내 연기를 평가?


웃기다 ㅋㅋㅋ



진정한 보석은 나중에 빛이 나는 것임


마광수, 양준일 처럼...


내가 연기 생활 11년 하면서 나한테 연기 못해서 감독이 안 찾는 다고 구라치는


여배우 후배는 처음 본다


너도  연기 못하면서 어따대고 건방지게 연기 지적을??


실력으로 보여줄께!!


롱런하는 배우?


누가 롱런 할지는 두고 보면 알겠지


길고 짧은 건 대봐야 안다


인생은 60부터 니까...


난 늙어서 빛날 꺼야


진정한 진주는  갈고 닦는 시간이 필요하거든





(눈물 연기- 악녀)-



같은 눈물 연기 여도 착한 여자 의 눈물 연기와


나쁜 여자- 악녀의 눈물 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