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린-동영상

상대방이 본인도 잘못 해 놓고 나한테 일방적 사과를 요구하면 이렇게 됩니다

leeyurin 2020. 1. 24. 04:42




서로쌍방으로 상대방도 나를 공격하고 나도 상대방을 깠는데 상대방이 나한테 일방적으로 사과 하라고 한다면


나는 상대방을 눈 앞에 있는 즉시 이렇게 합니다


양쪽의 잘못이 있으면 나만 먼저 사과 안 합니다


남자든 여자든 상관없음!!



이 놈이 내가 화장실 다녀온 사이 떡볶이 뺏어 먹어서 이렇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 놈 한테  "너가 먹었냐?" 라고 물어보니  니가  화장실을 갔으니까  내가  먹었지 라고 말해서


화장실 갔다고 식사가 다 끝난 게 아니야 라고 했는데


제가 식사가 다 끝나서 배 불러서 화장실에 간 줄 알았다며 떡볶이 쳐 먹어서 이렇게 되었습니다


이 놈이 왜 그런 일로 화를 내냐며 저한테 사과 하라고 해서 나는못한다고  이 놈 어디 데려가서 때렸습니다



이 놈이 또  저의 음식을 공격 한다면 먹은 것을 토해내게 하겠습니다!!


입 구녕을 때려 찢어 내서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