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덕제 선배님 유튜브

조조프로덕션-프로필 촬영-무보정 -노 포토샵- 백퍼 원본 -그리고 10년 전 사진

leeyurin 2019. 1. 30. 22:28









무보정 노 포토샵


난 예전이나 지금이나 날씬해 ㅎㅎ~


나한테 노브라 지랄하는 꼰대 맘충 들 보다는 훨씬...





10년 전 24살 09년


이때나 지금이나 내 몸매는 지랄 맘충 들 보다는 짱!!


이때나 지금이나 얼굴 똑같고 쌍꺼풀 수술만 했는데 얼굴 돌려깍기 ,양악 했다고 소설 쓰는 작자들...


세월이 갈 수록 나는 더 나이를 거꾸로 먹어서






이때는 3년 전 쯤


쌍수하기 전



난 양악 안했는데...


뭔 개소리? ㅎㅎ




이때는 5년 전 쌍수전-





이때 저는 쌍수 전 입니다


양악수술을 이 분이 하셨음


협찬 받아서 전신성형...


방송에도 나왔는데...


내가 양악을?


뭔 개소리...


난 협찬 받아서 할 만큼 인지도 있는 사람도 아니고


내 돈들여서 하기도 돈 아까움...



내 외모가 어디가 어때서?


눈 빼고 고칠 곳 없음


코도 괜찮고 가슴도 괜찮음


얼굴도 뭐나를 허구헌 날 까대는 니들보다는 나음!!



성인 연극 거쳐간 배우들이 양악 했다고 나까지도

양악인으로 몰아가는 인간들...









이제 깔 거 없으니까 성형으로 까대냐?


성인 연극 배우를 성형으로 몰아가네..


난 시술 만 했지


(가끔, 보톡스,슈링크만 함)


돌려깍기 ,양악 안했음








수술할 돈 있음 그 돈으로 맛있는 거 사 먹는다!!


나를 까대는 거 소설 백개는 쓰겠네 ..



나 고칠 곳 없이 완벽한데...


쌍수만 했고


코도 괜찮고 얼굴 몸매 도 나를  까대는 니들보다 괜찮음




난 사과 가 아닌데 돌려깍기

양악? ㅎㅎ




ㄴㅐ가 교통사고 때문에 몸 아파서 활동을 일년동안 못한거고


고소 미투 사건 여파 때문인데 양악이니 뭔 개소리인지...


병원에서 죽만 먹느라 쉬는 동안 살 빠졌다


병원에서 아파서 누워 있는 정형외과 에 있는 사람이


성형외과 갈 시간 있냐?


얼굴살 빠지면 성형이고?



개 소리 멍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