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A씨 -허언증 끝판왕

갑자기 냄새 맡고 달려오는 그 여배우 빠 들?

leeyurin 2018. 12. 8. 02:29

갑자기 왜 이럴까? 내 블로그에 헛소리 작렬 ?

 

글 남겨봐 ?

 

바로 캡쳐 해서 백씨 게시판 명예의 전당에 올릴께...

 

백번 남겨봐야 차단 각!!

 

내 블로그를 스트레스  해소용 으로 생각함?

 

당신네 들 이야 말로 세상에 불만이 많고

 

사랑을 못 받고 자라서 그래

 

내가 사랑을 못 받고 자란게 아니라 니들이..

 

난 남의 블로그, 인스타, 페북 안 가거든

관심도 없고

사는게 바빠서...

 

똥이 무서워서 피하냐? 더러워서 피하지...

 

어의가 없고 기가 막혀서 상대 안해

 

허언증은 공주병 보다 더 심한 병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주병인 애들은 예쁘기라도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