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A씨 -허언증 끝판왕

나는 뭘 입어도 예쁨 -환자복도 잘 어울리니까 죄수복도 잘 어울릴 거임~

leeyurin 2018. 12. 8. 00:23

 

 

 

 

백씨?

내가 몸이 아파서 활동을 못한 것이지 감독님이 연기 못한다고 나를 안 써준게 아님

건강상+스트레스로 활동 쉬었다

 

 

 

환자복도 내가 입으면 패션이 되는 구나

 

병원에서  사람들이 내가 제일 예쁘다고 했는데...

 

백씨?

나한테 자기 관리 하라고?

운동 하라고? 웃기다 ㅋㅋㅋ

 

당신 몸매도 통나무 몸매~

백씨 당신도 얼굴 다 뜯어 고치고 가슴 까지 튜닝 해도 별로 그닥 안 예쁜데...

 

 

 

나 깜빵 보내려고 별 쇼를  다 하네...

 

별 거 아닌 일로 고소 ?사과? ㅋㅋㅋㅋㅋ

 

 

죄수복 입어보려나?

 

난 잘 어울릴 듯

 

환자복도 내가 입으면 예쁘니까...

 

 

백씨? 열일 하니까 피곤하지?

내 블로그 눈팅해가면서...

 

닉넴 바꿔가면서 본인 아닌 듯 해도 티 난다